
10월까지 출시기념 이벤트
난 3일 대명광학(주)(대표이사 브래들리 스탠리)는 2016년 다가스 신제품 D6 프리폼누진렌즈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오는 10월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명광학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다가스 D6의 우수한 기술을 널리 홍보하고자 고객 한분, 한분의 소중한 이름을 이니셜로 각인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품격 높은 고객만을 위한 이번 이니셜 각인 서비스는 다가스 D6를 구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제공되며 렌즈의 우측 상단에 고급스럽고 섬세한 엑세머레이저 마킹기술로 또렷하고 정확하게 각인해주는 특별 서비스다.
한국인의 체형을 적용한 내면비구면 설계방식의 다가스 D6 특징은 하나의 단일품목과 가격에 원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소비자의 스타일, 업무시간, 취미에 맞게 특화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가능한 BEST 누진렌즈다.
먼저, 원용부 특화용 누진을 선택 시 누진대는 11, 13, 15mm로 선택할 수 있으며 드라이빙, 실내와 실외를 교차 활동하는 직종군, 스포츠 취미활동으로 활동적인 사람들에 적합하다.
중간거리 특화용 누진을 선택시 누진대는 13, 15, 17mm이다. 이 제품은 강사 무대연출가, 지휘자, 방송기자, 아나운서, 예술가 등 강단에서의 업무 비중이 높은 사람에게 적합하다. 마지막으로 근거리 특화용 누진은 누진대 13, 15, 17mm, 치과의사, PCB 조립 및 생산시설 세밀한 설계작업을 하시는 사람, 피규어아트디렉터, 조각가, 보석 세공인, 연구원, 금융직에 근무하는 소비자에 적합한 렌즈다.
타입2(중간거리 특화용)와 타입3(근거리 특화용)는 안경테 사이즈 상하 최소 35mm로 큰테, 코 받침테 있는 안경테, 검안 시 정확한 맞춤형 정보 안면각, 경사각, 정점간 거리 값을 통해 최적의 시야를 제공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멀티타입 D6는 다이나믹한 도시생활에 맞게 설계된 누진으로 빠른 초점이동을 통해 스마트 기기의 정보를 정확하게 캐치할 수 있는 좀 더 세분화된 기술로 누구나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된 누진이다.
또한 다가스 D6 유브이텍트를 선택시에는 일반렌즈보다 400nm까지 완벽에 가까운 자외선 차단율과 420nm 영역까지도 부분 차단하여 백내장 예방 및 진행지연 등 안구건강에 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가시광선 중 단파장인 청색광 영역까지도 부분 차단하는 기능을 갖고 있어 청광차단도 가능하다. 굴절률도 일반 누진과 달리 1.50부터 1.55, 1.57, 1.60, 1.67, 1.74로 자신이 원하는 굴절율의 렌즈를 선택할 수 있는 폭도 크다.
전시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