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7월 31일 부산 해운대에서 가장 핫한 일이 진행돼 화제가 됐다.
바로 해운대 가장 핫한 스팟이 된 더베이101에서 행해진 럭셔리 요트투어다. 더베이101 요트투어는 마리나베이에서 요트를 타고 부산의 아름다운 여행지를 둘러볼 수 있는 60분간의 색다른 투어다. 여름 휴가철 부산의 '핫 플레이스'로 부상한 '더베이 101'은 요트라운지와 루프라운지 등 이색적인 프로그램으로 인기가 좋다.
한편 라이아이웨어를 착용한 후 요트 투어에 탑승한 승객들은 DJ와 함께하는 '메가요트 선상파티'도 즐겼다. 라이아이웨어는 화려하면서 독특한 이미지로 젊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로 이번 파티에서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인기몰이했다.
특히 선상 파티와 해운대 인근 클럽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씨싸이드 파티에 오는 젊은 고객층과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눈길을 끌었다.
라이아이웨어 관계자는 "부산의 더베이101은 마린시티의 야경과 여름밤 살랑이는 바닷바람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여기에 잘 어울릴 수 있는 아이웨어는 역시 라이다. 라이아이웨어는 화려하고 독특하게 제작돼 젊은 층들이 많이 찾으며 이색적인 파티나 행사에 잘 어울리는 브랜드"라고 전했다.
한편 칙칙하고 무거워 보이기 쉬운 F/W 시즌에도 나만의 개성을 연출하고 싶은 트렌드세터라면, 기하학적 무늬의 프레임에 골드와 실버 컬러의 렌즈가 더해진 라이아이웨어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또 라이아이웨어는 평범한 것을 거부하는 트렌드세터를 위한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나만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어 그는 "유니크한 스타일의 아이템으로 어떤 순간에도 트렌디함을 놓치지 않기를 원한다면 라이아이웨어 착용은 필수"라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