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형?사각 프레임 하태핫해!

긴 여름방학이 끝나고 가을학기가 시작되면서 캠퍼스 코디 걱정에 앞선 대학생들이 늘고 있다.
이때 안경테 하나만 잘 고르면 간편하게 스타일지수를 올릴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유러피안 감성의 아이웨어 브랜드 비비엠(bibiem)에서 캠퍼스 패션으로 고민인 이들을 위해 트렌디한 안경테 선택법을 제안한다.

안경테를 처음 접하는 대학생들은 블랙 컬러의 안경테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볼드한 블랙 컬러 프레임이 멋스러운 비비엠의 안경테는 깔끔한 프레임이 지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감각적인 둥근 팁 디자인이 세련된 분위기를 배가시켜 스타일 지수를 한층 올려준다.

좀 더 시니컬한 멋을 원한다면 컬러가 가미된 안경테를 추천한다. 블랙 프레임에 레드 컬러가 조화를 이룬 비비엠의 안경테는 시크하면서 도회적인 느낌을 고조시킨다. 또 전체적으로 심플한 안경테 디자인으로 제작돼 캐주얼룩과 포멀룩 등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도 높게 착용할 수 있다.

개강을 맞아 색다른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려는 대학생은 경쾌하면서 세련된 패턴 안경테를 추천한다. 브라운톤의 레오파드 패턴이 매력적인 비비엠의 안경테는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 뿐만 아니라 레오파드 프레임과 템플 디자인 멋스럽게 조화를 이뤄 트렌디하고 세련된 이미지도 선사한다.

누드 프레임 안경테는 톡톡 튀는 멋으로 자기만의 개성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 투명한 누드 프레임과 블랙 템플이 돋보이는 비비엠의 안경테는 독특하고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투명 프레임 안경테는 얼굴을 화사하게 보이는 효과를 줘 패셔너블한 멋을 배가시킨다.

비비엠 관계자는 "대학생들이 개강을 맞아 새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이기 위해 안경테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심플한 디자인의 비비엠 안경테는 캐주얼룩, 포멀룩 등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도 높게 매치할 수 있어 강력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