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비치안경 - 강동대 패션디자인과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인규)이 강동대학교 패션디자인과와 협업을 통해 2016 졸업 작품 패션쇼를 성황리에 마쳤다.지난 21일 오후 7시 서울 신도림역에 있는 디큐브 파크 야외무대에서 진행된 이번 패션쇼는 'deconstruction & reconstruction'주제로 기존의 디자인을 해체적인 시각으로 접근하고 다시 학생 각자의 개성과 독창적인 시각으로 복원한 의상을 선뵀다.
열정 가득한 학생들의 젊은 감각과 톡톡 튀는 크리에이티브한 감성이 돋보이는 의상들로 런웨이를 가득 채워 많은 관람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특히 지난해부터 다비치안경과 강동대학교는 산학협력을 맺고 안경디자인 공모전, 광고 공모전 등 다양한 연계프로그램을 통해 협업하고 있으며, 이날 다비치안경과 강동대 패션디자인과가 함께 진행한 안경디자인 공모전을 통해서 최종 입상된 비비엠(bibiem) 선글라스를 함께 선봬 더욱 의미를 더했다.
다양한 소재의 패치워크가 돋보이는 의상에 상큼함과 싱그러움이 돋보이는 트로피칼 콘셉트의 선글라스로 감각적인 색감을 완벽 표현했으며, 알록달록한 컬러의 달콤한 마카롱을 표현한 선글라스로 패션 포인트를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이날 강동대 졸업작품 패션쇼에 강동대 류정운 총장과 다비치 안경체인 김인규 대표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전시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