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린.레쥬렉션 캡슐 컬렉션
스칸디나비아 감성의 스타일리시 패션글라스 브랜드 카린(CARIN)과 국내외 뮤지션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남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레쥬렉션(RESURRECTION)이 '2017 S/S 헤라서울패션위크'에서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공개했다.
'NEVER UNDER ESTIMATE YOURSELF'를 콘셉트로 선보인 레쥬렉션의 17 S/S 컬렉션은 글자들을 조합한 새로운 프린팅 패턴들로 유니크한 스트릿 감성을 표현하는가 하면, 브랜드 특유의 록 시크 감성을 컬러풀한 가죽과 자수 등으로 풀어내며 비주류적 문화에 대한 그들의 시선을 다시금 확고히 보여주었다.
또한 이번 컬렉션에는 산이, 조권, 육지담, 플로우식, 심형탁, 이재윤, 이태성 등 유명 셀러브리티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세번째로 선보여지는 이번 카린 x 레쥬렉션 캡슐 컬렉션은 디자이너 이주영이 17 S/S 시즌 테마에 맞는 아이웨어 디자인으로 보잉 선글라스를 각진 프레임 등 다양한 형식으로 변형, 레쥬렉션만의 스터드 장식을 더하여 록시크 무드의 매니시함을 강조하였다.
또한 다양한 컬러의 틴티드 렌즈를 삽입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카린과 레쥬렉션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카린 플래그십 스토어, 전국 안경점에서 곧 만나 볼 수 있다.
아이포커스편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