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면-룩옵티컬

최근 룩옵티컬(대표 허명효)이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 훈훈한 남자 모델과 함께 촬영한 '듀얼구스토' 홍보 UCC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듀얼구스토 안경 하나로 두 가지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에서는 제품을 직접 분리하는 장면과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주며 듀얼구스토 안경의 가성비와 스타일리시한 면을 강조했다.

영상 속에서 남자 모델은 항공점퍼와 맨투맨으로 캐주얼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한 뒤 외부 림을 분리하기 전의 듀얼구스토 안경을 써 훈훈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보여준다. 그 후 포멀한 수트에 외부 림을 제거한 듀얼구스토 안경을 매치해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등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을 뽐낸다.

룩옵티컬 관계자는 "듀얼구스토 안경은 외부 림 분리가 가능해 캐주얼한 스타일링부터 포멀룩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것이 최대 장점"이라며 "듀얼구스토 안경으로 F/W 스타일링에 엣지를 더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듀얼구스토 안경은 외부 림을 그대로 두면 뿔테 안경으로, 외부 림을 제거하면 메탈 안경으로 착용할 수 있다. 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의 이번 UCC 영상은 룩옵티컬 공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lookopticalseou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