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연말연시 선물


고급 아이웨어 각광
연말연시 선물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연인을 둔 이들 대부분 사랑하는 남자친구, 여자친구를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것은 큰 고민일 것이다. 이에 하우스 브랜드 '지하퍼'가 사랑하는 이에게 감동을 안겨주기 위해 선물을 추천한다.

■남자친구 스타일에 맞게 '클래식VS유니크'
클래식하고 포멀한 스타일의 남자친구에게 줄 선물을 찾고 있다면 하금테 안경은 어떨까. 일명 하정우 안경으로 유명한 지하퍼의 피시이팅 안경은 남성들에게 포멀한 이미지를 더해준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안경은 직장인 남자친구의 오피스 룩에 활력을 더해줄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것이다. 또한 피시이팅 모델의 장점은 오버사이즈로 제작돼 얼굴형에 제약 없이 누구나 착용 가능하다.

남자친구가 톡톡 튀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유니크한 디자인의 도수테를 선물해 보자. 지하퍼의 블레드 모델은 블랙 테 겉에 고급스러운 골드를 덮어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티타늄 소재를 사용한 프레임이기에 메탈 도수테의 단점인 무게를 낮춰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어 남자친구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선물로 꼽힌다.

■여자친구를 위한 '트렌디&러블리' 아이템
여자친구 선물은 얼굴을 작아 보이게 만드는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가수 효린 선글라스로 유명한 지하퍼 니스 모델은 오버사이즈 원형 선글라스로 얼굴을 작아 보이게 만들어 준다. 특히 트렌디한 시스루 미러 렌즈, 렌즈의 그라데이션 디테일은 여자친구의 스타일링에 세련된 분위기를 한층 배가한다.

여자친구가 러블리하다면 컬러감이 돋보이는 핑크 선글라스가 좋다.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지하퍼의 마야 선글라스는 하금테 디자인에 캣츠아이 쉐입으로 독특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지하퍼 관계자는 "아이웨어는 계절에 크게 제약 받지 않고 실용성까지 훌륭한 선물이기에 연말연시 선물로 강력 추천하는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