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일본 정통 하우스 브랜드 림락(Rimrock)이 2017 S/S 시즌을 겨낭해 디자인, 컬러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선글라스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이번 신상품 컬렉션은 유니크 하면서도 컨템포러리한 스타일로 데일리룩에는 물론 다양한 룩에 쉽게 매치하고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색상도 블랙, 브라운 같은 베이직한 컬러들은 물론 체리블라썸, 핑크베이지 등 유니크한 컬러들까지 겸비해 여심을 공략할 예정이다.
주력제품으로는 ' BONITA(보니타) 와 'LOWELL(로웰)' 라인을 들 수 있다. 우선 'BONITA(보니타)'의 경우 유니크한 다각형 프레임에 메탈 콤비 구성으로 평범하고 싶지 않은 날, 트렌디한 나를 표현하고 싶을 때 주저 하지 말고 선택하자. 무심한 듯 센스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LOWELL(로웰)'은 매혹적인 우아함을 선사하는 디자인으로 따사로운 봄날, 봄 나들이 또는 결혼식등 격식을 차리는 자리에도 고급스러우면서 여성스러운 스타일 연출에 제격이다.
림락의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REINA(레이나)' 'LUCY(루시)' 라인 또한 2016년 인기에 힘입어 2017 새로운 컬러로 출시되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스타일을 선보인다. 특히 림락 특유의 가벼움과 착화감을 극대화한 스타일로 오랜시간 선글라스를 착용해야 하거나 가벼운 운동 혹은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또한 림락 안경의 경우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의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어떠한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리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Simple & Special & Sensible을 컨셉으로 정교한 일본 장인의 기술력에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림락의 2017 선글라스 컬렉션은 림락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