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락스 등 3개 홈페이지 한개로 통합
눈관리.용도에 맞는 렌즈 선택 등 알려

에실로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에 리뉴얼된 웹사이트는 눈건강과 안경렌즈에 대한 정보가 더욱 풍성하게 보강됐으며 소비자 이벤트, 안경원 위치 등 필요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눈건강 관리 요령, 나이와 시력의 상관관계 용도에 맞는 렌즈와 안경테 선택 요령, 시력검사 이해하기 등 눈과 안경에 대한 모든 정보가 망라돼있다.

에실로코리아는 기존에 별도로 운영해온 바리락스, 마이오피락스, 에실로 등 3개 사이트를 하나의 홈페이지로 통합함과 동시에 에실로 제품의 접근성을 높이는 등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했다.

이밖에도 사이트를 통합하면서 방문자 수와 페이지뷰 등도 개선됐다. 실제로 에실로 호주의 경우 주력브랜드 사이트를 통합한 후 방문자 수가 2.5배 급증하고 관심정도를 나타내는 페이지뷰는 4배나 늘었다. 에실로코리아도 이번 사이트 통합을 계기로 인터넷 기반의 소비자 만족도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에실로코리아의 마케팅 관계자는 "국내 안경 착용자들의 38%는 안경을 구매하기 전에 안경렌즈 정보 사이트를 방문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며 "고객들이 에실로 홈페이지를 적극 활용해 필요에 따른 적합한 안경 구매에 도움이 되길 바라고 있다"고 말했다.

김선민 기자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