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존슨앤드존슨 비전(대표 김희경)이 최근 출시한 한달착용 렌즈 '아큐브 비타'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아큐브도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하고 있다. 이는 지난 6월에 열린 아큐브 비타 론칭세미나에서도 미리 언급한 홍보방향과 유사하다.
우선 10~20대는 겨냥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Mnet, tvN 등 주요 케이블 채널과 유투브, 페이스북 등 소셜 플랫폼을 통해 제품에 대한 강점을 알리고 있다. 제작된 영상은 총 2편이며 대학교 신입생이 콘택트렌즈를 착용하면서 새로운 세상에 눈 뜨게 되는 모습을 담은 스토리와 한달동안 촉촉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아큐브 비타를 소개하는 영상 등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최근 프로듀스101 시즌 2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유선호와 아큐브 비타의 화보촬영이 진행됐다. 유선호는 평소 안경을 착용하지만 안경을 벗었을때 훈남이 되는 것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콘택트렌즈 모델과 이미지가 잘 매치돼 화보촬영이 성사됐다. 이미 SNS를 통해 유선호의 아큐브 비타 화보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아큐브는 비타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100% 담청 룰렛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마이 아큐브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비타를 구매하면 한달동안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경품에는 커피교환권, 워터파크 이용권 등이 포함됐으며 현재까지 약 3300명의 고객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