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콘텐츠 제작 SNS로 홍보
프로듀스101멤버 유선호 화보


아큐브 화보
한국 존슨앤드존슨 비전(대표 김희경)이 최근 출시한 한달착용 렌즈 '아큐브 비타'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아큐브도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하고 있다. 이는 지난 6월에 열린 아큐브 비타 론칭세미나에서도 미리 언급한 홍보방향과 유사하다.

우선 10~20대는 겨냥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Mnet, tvN 등 주요 케이블 채널과 유투브, 페이스북 등 소셜 플랫폼을 통해 제품에 대한 강점을 알리고 있다. 제작된 영상은 총 2편이며 대학교 신입생이 콘택트렌즈를 착용하면서 새로운 세상에 눈 뜨게 되는 모습을 담은 스토리와 한달동안 촉촉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아큐브 비타를 소개하는 영상 등이다.

이뿐만이 아니다. 최근 프로듀스101 시즌 2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유선호와 아큐브 비타의 화보촬영이 진행됐다. 유선호는 평소 안경을 착용하지만 안경을 벗었을때 훈남이 되는 것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콘택트렌즈 모델과 이미지가 잘 매치돼 화보촬영이 성사됐다. 이미 SNS를 통해 유선호의 아큐브 비타 화보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아큐브는 비타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100% 담청 룰렛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마이 아큐브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비타를 구매하면 한달동안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경품에는 커피교환권, 워터파크 이용권 등이 포함됐으며 현재까지 약 3300명의 고객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