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코비젼(대표 유상훈)의 니덱(NIDEK) 기능성 렌즈 O.C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니덱 O.C 렌즈는 미BPI사에서 세계 최초로 개발한 약품을 처리한 특수기능의 렌즈다.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거나 독서를 하는 착용자에게 눈의 피로를 현저하게 줄여주는 색파장 렌즈로 형광빛 파장을 필터링 해준다. 이와 더불어 색 증폭효과를 줘 사물을 더욱 또렷하게 식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 때문에 눈의 피로가 낮아진다. 뿐만 아니라 화면에 보이는 잔상을 제거하고 선명함을 더욱 강조해 주는 등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여름휴가철을 맞아 야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니덱 O.C 기능성렌즈를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추천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 유해광선을 완벽히 제거하고 각 스포츠에 맞도록 제작됐기 때문에 더욱 풍성한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다. O.C렌즈 종류는 다음과 같다.
△O.C GOLF-골프장 환경의 필드의 그린색을 더욱 증폭시킴과 동시에 하얀 공을 더욱 잘 보이게 도와주는 기능 △O.C SKI-설맹 예방 및 스키장의 환경에서 시야 확보용. 눈 쌓인 산악 등반이나 스키전용 렌즈 △O.C SKEET-사격, 양궁 등 표적의 선명도 유지. 가시광선의 모든 색의 선명도를 증폭시켜주는 렌즈로 보고자하는 사물의 식별을 정확하게 도와주는 기능 △O.C DRIVE-주·야간 운전용 △O.C AVIATOR-고공 비행시 강한 눈부심으로 인한 보다 뚜렷한 사물 식별 기능과 눈을 보호하는데 역점을 두고 만들어진 렌즈. 강렬한 태양빛에 착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