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빈티지 감성을 표방하는 아이웨어 브랜드 '폴휴먼(Paul Hueman)'이 뮤즈인 김지원과 함께한 두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내추럴한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 속에서 김지원은 스타일리시한 선글라스와 빈티지한 멋이 있는 고급스러운 안경을 착용하며 다양한 느낌을 연출했다.
화이트컬러 프레임에 보라색이 감도는 선글라스를 착용한 김지원은 어깨가 살짝 드러난 오프숄더 의상을 매치했다. 가볍고 경쾌해 보이는 화이트컬러 프레임과 김지원의 여리여리한 어깨가 잘 어울려 러블리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어 발랄한 옐로 컬러 원피스를 입은 그녀는 반무테 스타일의 블랙과 블루 컬러가 조화된 선글라스를 착용, 시크하면서 도시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정면이나 옆을 보는 것이 아니라 45도 아래를 응시하고 있어 시니컬함이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안경테를 쓴 김지원은 역시 그녀만의 분위기를 풍겼다.
올 블랙 의상과 원형 안경테를 매치한 김지원은 나른한 표정과 계단에 기댄 모습을 연출, 섹시함이 느껴진다.
풀휴먼 관계자는 "두 번째로 선보인 김지원의 새 화보는 폴휴먼만의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디테일이 묻어나는 아이웨어를 잘 표현하고 있다. 김지원이 착용하는 선글라스, 안경테에 맞춰 표정이나 자세를 연출해 제품을 더욱 부각시켜 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화보와 더불어 생동감 넘치는 촬영현장 스케치 영상은 폴휴먼 공식 홈페이지(www.paulhuem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