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실로, 브랜드업 캠페인 일환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니콘 100주년을 맞이해 '니콘 브랜드-업 캠페인' 일환으로 안경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에실로코리아는 2012년부터 세계 최고 수준인 니콘 브랜드를 안경사들에게 효과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니콘 브랜드-업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다.
니콘 '브랜드-업 캠페인'은 안경원의 부가가치를 높여 줄 수 있는 누진다초점렌즈를 주제로 쉽고 재미있는 영상과 카툰으로 구성돼 있다. '니콘 누진다초점렌즈의 판매 전략'이란 타이틀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총 3가지로 국내 시장 현황부터 니콘 제품의 특장점 그리고 매장에서의 판매 전략까지 일목요연하게 정리해 안경사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정보를 담고 있다. 니콘이 자체 개발한 ARS 판매전략을 소개하는 '누진다초점렌즈 판매 프로세스' 편에서는 상담부터 판매까지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상황을 설정하고 재현해내 안경사들이 실제 상담 시 유용하게 적용할 수 있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에실로코리아는 니콘 100주년을 기념해 지속적으로 안경사를 위한 '니콘 브랜드-업 VOD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안경렌즈 VOD를 시청한 후 문제의 정답을 맞히거나 시청 후기를 남기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실로 안경사 포털 사이트 (http://ecp.essilo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