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 of BLUE 블루는 청명하다. 우리는 흔히 가을하늘을 푸르다고 한다. 그래서 블루는 가을 컬러다.

블루


팬디 캔아이 숄더백
1 펜디는 2017 F/W시즌 특유의 우아한 감성이 느껴지는 다크 블루 색상 가죽 캔아이 로고 숄더 백을 선보였다. 골드톤 메탈 F 로고를 상단 플랩에 더해 심플하게 마무리했다.


카린 에디 C1 Blue tint
2 카린의 에디 시리즈는 청량한 느낌이다. 블루컬러 틴트와 진주빛 프레임 때문에 여름과 어울린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가을에 한층 더 분위기 있게 연출해준다.


폴휴먼 PHF-5071A Col.8
3 대놓고 '블루'라고 강조하는 것보다 은은한 컬러감이 더욱 강렬하게 느껴질 수 있다. 풀휴먼의 아이웨어는 안구 하단부분을 짙은 블루컬러로, 상단부분은 블랙 컬러를 믹스했다.


판도라 런던 블루 크리스탈 귀걸이
4 판도라가 기존의 탄생석 시리즈를 더욱 세련된 모습으로 리뉴얼했다. 특히 12월의 탄생석인 런던 블루 크리스탈은 드라마 푸른바다의 전설에서 나와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다.


레페토 스웨이드 산드리옹 플랫슈즈
5 발레리나 플랫슈즈 콘셉트의 레페토 산드리옹 시리즈 중 스웨이드 소재의 블루컬러가 인상적이다. 고급스러우면서 도시적인 느낌을 준다.


토즈 스웨이드 로퍼
6 토즈는 2017년 겨울시즌을 맞아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블루 로퍼를 선보였다. 벨벳 질감의 스웨이드 소재로 이탈리아에서 제작돼 스마트 룩 또는 캐주얼 앙상블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파네라이 루미노르 두에3 데이즈 오로 로쏘
7 파네라이가 출시한 루미노르 시리즈의 두에3 데이즈 오로 로쏘는 블루 컬러의 아라비아 숫자 인덱스를 탑재했다. 세련된 디자인과 어울리는 밝은 블루 스트랩이 인상적이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