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드(Jude).테일-R(Tail-R) 등 착용
카린, 오는 18일 서울 수주회서 주력제품 공개


수지카린
수목드라마 최강자로 떠오른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주인공인 수지가 쓰고 나온 안경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수지가 착용한 안경은 카린 주드(Jude) C2와 테일-R(Tail-R) C3 모델. '주드'는 카린의 올해 AW 신제품으로 작은 안구가 돋보이는 라운드 프레임의 메탈 콤비형 도수테다. '테일-R'은 하프 프레임 디자인으로 템플에는 B-티타늄 소재를 사용해 지적인 이미지를 연출해준다.

드라마가 방영되면서부터 각종 포털사이트 및 SNS에는 '수지안경 어디 거?', '홍주(극중 수지 이름) 안경' 등이 실시간 검색어로 떠올랐다.

주드
수지는 편안한 후드티셔츠 혹은 트레이닝, 캐주얼한 셔츠와 재킷 등의 패션을 주로 선보이고 있는데 카린 안경이 하나의 패션 아이템 역할을 하고 있다. 카린 안경은 평범해 보이는 듯 친근하면서 극중 역할을 더욱 리얼하게 묘사해주는 한편, '안경=시력교정용' 인식을 깨고 있다는 평가다.

테일
그도 그럴 것이 지금까지 드라마, 영화에서 배우들이 안경을 착용하는 경우는 모범생이나 학자 이미지를 강조하거나 순진한 인물을 표현할 때 안경을 활용했다. 그런데 수지는 발랄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면서 안경을 착용하고 있기 때문에 안경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를 적지 않게 해소한 것. 수지가 착용한 카린 안경은 초도 물량을 모두 완판시켰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수지안경'이라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발빠른 구매가 이어졌기 때문이다.

카린 마케팅 담당자는 "극중 수지가 착용한 안경은 방송 전 티저영상 공개부터 주문이 시작됐다. 현재 2차 물량을 입고하고 있으며 곧 진행할 수주회를 통해 안경사 여러분께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카린은 오는 18~19일 이틀간 홍익대 대학로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오는 26일에는 대구 인터불고호텔에서 두 차례에 걸쳐 수주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