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석
VG-6507 HAV

■베디베로(VEDI VERO) VG-6507 HAV

베디베로(VEDI VERO) 'VG-6507 HAV' 모델은 MBC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에서 김지석이 착용해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이다. 극중 김지석은 따뜻한 감성과 냉철한 이성을 겸비한 능력 있는 애널리스트로 등장하는데 지적인 극중 이미지와 딱 맞아떨어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VG-6507 HAV'은 미니멀리즘과 빈티지를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제품에 표현했다. 디자인은 최소화하면서 고급 아세테이트의 다양한 컬러 그대로를 표현하고 렌즈와 프레임의 컬러를 다양하게 믹스해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살렸으며, 베디베로의 브랜드 감성이 제품 곳곳에 묻어난다.
정려원
VE-705 BLK

■베디베로(VEDI VERO)VE-705 BLK

베디베로(VEDI VERO)'VE-705 BLK' 모델은 이효리, 오연서 등 인기 셀럽들이 애용하는 베디베로의 대표 모델이며, 아이브로 형태 선글라스의 정석으로 불리운다.

정면 프레임 상단부는 아세테이트의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묻어나며, 하단의 무광 네이비 컬러 메탈 소재와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다. 부담없는 사이즈와 더불어 착용감도 탁월해 남여모두가 착용해도 무난하다. 2커브 렌즈를 사용해 트렌디함도 곁들였다.

베디베로 로고가 쓰여진 볼드한 템플 장식이 돋보인다. 최근 KBS2 TV 드라마 '마녀의 법정'에서 정려원이 착용해 그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마녀의 법정'은 독종마녀 검사 마이듬(정려원)과 의사 가운 대신 법복을 선택한 본투비 훈남 초임 검사 여진욱(윤현민)이 여성아동범죄전담부에서 앙숙 콤비로 수사를 펼치며 추악한 현실 범죄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법정 추리 수사극이다.

ABOUT 'VEDI VERO'
베디베로2
베디베로 VG6507 HAV

베디베로(VEDI VERO)는 이탈리아어로 '진실을 보다(See the Truth)'라는 뜻으로 베디베로를 통해서 사람들이 진실을 볼 수 있고 그로 인해 진정한 멋과 가치를 추구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한국을 대표하는 하우스 브랜드 아이웨어로 손꼽히는 베디베로는 최고의 이탈리아 장인들에 의해 최상급 상품만을 선보이고 있다. 명품 아세테이트 제조업체인 '마주?리'에서 베디베로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잘 드러나는 하이 퀄리티 제품을 생산해내고 있으며, 독창적이고 대중적인 감성을 모두 반영한 디자인과 동양인 얼굴형을 고려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소재, 디자인, 착용감 등 아이웨어의 퀄리티 수준을 나타내는 모든 요소에 있어 베디베로는 항상 최고만을 고집하고 있다.


ratio1234@fneyefocus.com 김선민 기자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