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대구

케미렌즈(대표 박종길)가 지난달 27일 대구 수성구 그랜드 호텔에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에는 대구지역 안경사 약 100여명이 참가했으며, 케미렌즈 마케팅.교육팀 총괄 이효선 차장이 강연자로 나섰다.

첫 번째 발표는 자외선, 청색광, 퍼펙트UV에 관한 강의가 진행됐으며, 청색광과 자외선 관련해 매체 자료와 논문을 적극 인용 분석하고 케미렌즈 R/D자료를 토대로 3가지 방식에서 청색광 및 자외선의 유해성을 소개했다. 또 자외선 최대 파장대 400nm에서의 완벽한 차단률과 청색광 차단의 퍼펙트UV 시장 정보 및 기존 청광렌즈들의 기능·비교설명이 이어졌다.

두 번째 발표는 최근 출시한 케미렌즈의 프리미엄 누진 '매직폼 모바일' 시리즈가 소개됐다. 매직폼 모바일 누진 디자인은 커브값으로 제어할수 있는 비점수차를 최대한 조정 하고 소프트한 디자인과 넓은 원,중,근용부 시야확보, 한국인에 적합한 누진대 길이, 디테일 처방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것이 큰 장점이라고 이 차장은 설명했다.

참가한 모든 안경사들은 유익한 강의 내용에 대부분 만족감을 표했으며, 케미렌즈의 다양한 신제품 출시에 큰 관심을 보였다. 케미렌즈 관계자에 따르면 "앞으로도 케미렌즈는 지속적인 기술개발을 통해 더욱 더 강력한 신제품 출시로 안경산업 전반의 불경기 해소에 힘쓸 예정"이라며 "케미렌즈 유통라인에 종사하는 모든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