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수원

케미렌즈(대표 박종길)가 부산, 대전, 대구에 이어 지난 9일 수원에서도 신제품 출시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수원 라마다호텔에서 진행된 세미나에는 수원지역 안경사 약 200명이 참석했다.

케미렌즈 마케팅 및 교육팀을 총괄하고 있는 이효선 차장은 신제품 발표를 위해 매체자료, 학계논문, 자체 연구자료, 동영상 등을 동원해 이해를 도왔다. 첫 번째로 진행된 자외선, 청색광, 퍼펙트UV 관련 발표에서 이효선 차장은 "논문 등을 분석하고 케미렌즈 R&D 자료를 3가지 방식에서 접근해 청색광 및 자외선의 유해성을 좀 더 알기 쉽게 설명하겠다. 또 자외선 최대 파장대 400nm에서 완벽한 차단과 청색광 부분차단의 퍼펙트UV 시장 정보는 물론 기존의 청광렌즈들의 기능을 비교하고 라이프 스타일, 눈건강 등 다양한 관점에서 접근해 보려고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올해 9월에 출시한 케미렌즈 프리미엄 누진 '매직폼 모바일' 시리즈에 대한 소개가 진행됐다. 매직폼 모바일 누진 디자인은 커브값으로 제어할 수 있는 비점수차를 최대한 조정하고 더욱더 한국인에 적합한 누진대 길이, 디테일 처방이 가능하다. 이에 안경사들이 쉽게 처방할 수 있는 설계방식을 소개하고 매직폼 모바일의 가장 핵심적인 기술인 '스마트 에디션'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이 이어졌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