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시즌 겨냥 선글라스 출시
보잉.캣츠아이.폴리곤 등 다양
수옵티컬, 안경사 니즈 반영
GS 1803

최고의 소재를 통해 최상의 디자인을 완성시키는 국내 대표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고게터(GO-GETTER)가 2018 S/S 시즌 선글라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GS-1805

이번 선글라스 컬렉션의 콘셉트는 '유니크한 디자인에 컬러를 입히다'로, 고게터만의 트렌디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를 조화롭게 적용시켜 완성도 높은 제품을 만들어 낸 것이 특징이다.
고게터 모델이미지

특히 고게터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히는 디자인 다양성이 그 어느때보다 눈에 띈다. 댄디하고 세련된 연출을 원하는 남성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보잉스타일 제품은 물론이고 여성들이 선호하는 캣아이 스타일, 라운드, 스퀘어, 폴리곤 등 다양한 형태의 디자인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GS-1802

고게터를 전개하는 수옵티컬 관계자는 "이번 S/S 컬렉션은 안경사분들과 소비자분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나가기 위해 디자인 스펙트럼을 더 넓게 구성했다"며 "출시 전부터 관심을 가져주신 분들이 많아 부담도 컸지만,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 내기 위한 전직원들의 노력으로 신제품이 출시돼 기쁘다. 퀄리티 있는 제품을 만들어 내기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GS-1806

고게터는 진취적으로 나아가 성취하는 사람, 즉 야심찬 사람이라는 뜻을 가진 순수 국산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로, 지난 2014년 론칭 후 트렌드를 앞서 나가는 디자인은 물론이고 착용자에게 꼭 맞는 편안한 디자인과 세련된 프레임 스타일을 추구한다.
GS-1819

또 시간이 지나도 변색되지 않는 고급 아세테이트와 내구성이 좋은 두랄루민 등, 최고급 소재들을 믹스매치해 고게터 특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완성시켜왔다.

수옵티컬 032-223-3153

ratio1234@fneyefocus.com 김선민 기자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