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디엠무역(대표 신동명)이 전개하는 일본 정통 하우스 브랜드 림락(Rimrock)이 세계적인 탑모델 '태은'과 함께한 2018 뉴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Since1983, Timeless Charisma(타임리스 카리스마)'를 콘셉트로 브랜드 탄생 35년 동안 시대와 가치는 변해도 변하지 않는 '림락'만의 절대적 카리스마를 표현했다.
림락 2018 화보에 함께한 모델 '태은'은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며, 뉴욕과 밀라노 패션위크 등 세계적인 무대에서 활약 중인 국내 탑모델이다. 이번 화보 속 태은은 선 굵고 남자다운 비주얼과 절제된 시크함으로 남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림락의 브랜드 감성을 완벽히 표현해냈다.
심플한 니트와 매치해 여심을 저격하는 데일리룩을 완성한 림락의 스테디셀러 'R572B'와, 현대적으로 표현한 포멀 클래식 룩의 완성도를 높인 솔텍스 스타일의 신상품 'R1021'등 림락의 다양한 제품을 감도 있는 스타일링으로 선보였다. 또 메탈프레임의 라운드형 선글라스와 틴트컬러 투 브릿지 선글라스 등 림락의 디자인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2018 뉴컬렉션 선글라스 라인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양한 아이웨어룩을 제안한다.
림락 관계자는 "2018 새로운 컬렉션은 림락 고유의 디자인을 강화시키면서도 다양한 사이즈와 스타일에 트렌디함을 더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폭넓게 다가갈 예정이다. 영화와 드라마 등 여러 매체를 통해 2018 림락 신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모델 태은과 함께한 림락의 '2018 화보 및 신제품'은 림락 홈페이지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권기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