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렌즈타운(대표 김상무)이 인기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와 콜라보를 통해 '몬스타엑스 렌즈'를 오는 5월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몬스타엑스 렌즈는 멤버 한 명 한 명의 개성을 잘 표현하고 기존에 없던 독특한 디자인과 흔하지 않은 컬러의 조합이 기대된다. 몬스타엑스 렌즈는 3가지 디자인, 7가지 컬러로 해당 작업을 위해 몬스타엑스 멤버들과 렌즈 디자이너 등이 다섯차례의 미팅에 직접 참여하며 디자인과 세부 포인트 등을 조율했다. 자신의 '최애(최고로 애정하는)' 멤버와 렌즈의 싱크로율을 맞춰보는 것도 팬들은 물론 렌즈타운 매니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이지 않을까.
렌즈타운은 4월부터 본격적으로 관련 동영상과 이미지들을 차례로 공개하며 사전예약과 멤버들의 포토카드, 브로마이드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할 예정이다. 렌즈타운 관계자는 "렌즈 제작과정에 멤버들이 직접 참여한 점에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의 수많은 팬들에게는 더욱 의미가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하고 개성있는 컬러와 디자인으로 일반 고객들에게도 어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최근 신곡 'jealousy (젤러시)' 로 컴백했다. 여섯번째 미니앨범 'the connect'를 발표하고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만나는 시간도 가졌다. 팬들을 위한 자작곡 'in time(인타임)' 등을 선보이자 접속 인원 수가 두 배로 폭주하며 서버가 마비 되기도 했다고.. 시청자들이 호감의 표시로 보내는 하트 역시 단시간 최고 기록인 2억5000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아이포커스편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