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가지 트렌디한 컬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의 '레이셀 데일리'가 '멜로우 브라운'과 '미스틱 그레이' 컬러를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레이셀은 뷰티와 패션에 민감한 20~30대 여성들을 주 타깃으로 한 컬러렌즈 전문 브랜드로 한국인의 눈동자에 맞춰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블랜딩 처리를 통해 감각적이며 매력적인 눈빛을 연출하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두 가지 색상은 기존 컬러 보다 안쪽으로 자연스럽게 퍼지는 패턴 처리와 부드러운 컬러의 블랜딩 처리로 풍부한 컬러감으로 눈을 더욱 자연스러우면서도 돋보이게 연출할 수 있다.
'멜로우 브라운'은 브라운 컬러와 그레이 컬러의 블랜딩으로 기존 레이셀의 브라운 컬러보다 좀 더 따뜻한 컬러감을 나타내 우아하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표현해 매일 컬러렌즈를 착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미스틱 그레이'는 화이트 컬러와 그레이 컬러의 자연스러운 블랜딩을 통해 부담스럽지 않은 은은한 컬러로 자신감 넘치는 스타일을 표현하기 좋아 트렌디한 젊은 여성들의 니즈에 맞췄다.
두 가지 컬러가 새롭게 추가된 레이셀은 다양하고 우수한 컬러 패턴을 통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FDA 승인 색소로 제조돼 안전하고, 얇은 엣지 디자인과 수분 결합력이 우수한 재질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바슈롬코리아 전속모델 크리스탈은 드라마를 통해 배우로서 입지를 굳혀가고 있으며 화보촬영, 패션쇼 초청 셀럽으로서 주목을 받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