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시렌즈 포트폴리오 소개

자이스

칼자이스비전코리아(대표 최익준)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SETEC 컨벤션 센터서 열린'2019 초등교육 박람회'에 참가해 '자이스 어린이 근시 관리 렌즈 포트폴리오'를 홍보하며, 신학기 어린이 눈 건강 지키기에 나섰다.

자이스는 어린이 시력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어린이 근시 관리 솔루션인 '자이스 마이오비전 렌즈'와 '자이스 마이오키즈 렌즈'를 소개하며 신학기를 맞은 학부모들과 어린이들에게 눈의 소중함을 일깨워줬다.

부스에는 '블루라이트', '자외선', '근시테스트' 등 소비자들이 평소 궁금해 하는 주제들로 섹션을 구성했으며, 블루라이트 차단 데모 툴을 이용해 블루라이트가 눈에 미치는 영향을 설명하고 키오스크를 통해 자외선의 유해성과 예방 중요성을 알렸다. 또 모든 섹션을 체험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92%의 응답자가 부스 체험에 만족했고, 84%의 응답자가 자이스 안경 렌즈 구입을 고려한다고 답변했다.

자이스 관계자는 "소비자의 니즈를 읽고 체험을 기반으로 하는 통합 마케팅 방식이 소비자에게 적중했다"며 "내방객 감소 문제로 힘들어 하는 안경사들의 고민을 같이 포용하는 브랜드로 거듭나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자이스는 이번 박람회를 시작으로 안경사들이 고민하고 있는 내방객 감소를 해결하고자 자이스 패밀리 안경원을 홍보하며 안경원 방문을 유도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이스 새학기 온라인 이벤트(www.zeissforkids.com)'는 참여하는 소비자 전원에게 '자이스 렌즈 클리닝 와이프'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 '자이스 어린이 근시 관리 렌즈'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본 이벤트는 오는 3월 말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