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안협, 라디오광고 '온에어'
한달간 안경사 역할 적극 알려


한국알콘(대표 이은하)이 최근 출시한 뷰티렌즈 브랜드 'CC렌즈'를 적극 홍보하기 위해 'LET'S CHANGE UP with CC렌즈' 로드쇼를 개최했다. CC렌즈는 서클과 컬러의 장점만을 결합한 렌즈로 디자인은 물론 제품력까지 입소문을 타면서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날 로드쇼는 1, 2부로 나눠 진행됐다. 우선 1부에서는 'CC CHANGE UP ZONE'을 통해 참석자들이 평소 자신이 착용하는 미용렌즈에 대한 아쉬운 점을 솔직하게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퍼스널 컬러 컨설팅을 통해 어울리는 CC렌즈 컬러를 찾는 한편,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손길로 눈빛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등 CC렌즈와 함께하는 이벤트가 열렸다.

이어 2부 'CC렌즈 토크쇼'에서는 인기 뷰티유투버 레오제이가 등장해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평소 자신의 방송을 통해 CC렌즈를 애정템으로 꼽기도 한 그는 특유의 에너지로 CC렌즈의 솔직 후기를 전달하며 적극 홍보했다. 레오제이는 "그동안 렌즈를 착용하면서 디자인에서 느꼈던 아쉬운 점을 가감없이 나누고 나만의 컬러를 찾아 체인지업 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됐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CC렌즈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이성경의 눈빛을 따라잡는 메이크업쇼, 퀴즈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참석자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키기도 했다.

(알콘) CC렌즈 로드쇼 이성경

참석자들의 가장 큰 호응을 얻었던 시간은 배우 이성경의 등장이다. 로드쇼를 직접 찾은 이성경은 자신만의 매력적인 눈빛 비결을 'CC렌즈'로 꼽았다.

그는 "눈동자 컬러가 밝은 편이라 인위적인 느낌의 렌즈를 선호하지 않는다. 저는 특별한 날에 주로 렌즈를 착용하는데 눈빛을 또렷하면서 매력적으로 만들어주는 디자인의 렌즈를 착용해 색다른 느낌을 표현하려고 한다. CC렌즈는 자연스러우면서 타 렌즈와 다른 포인트가 있어서 좋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월 출시된 신제품 CC렌즈는 시크하면서 자연스러운 눈빛을 연출할 수 있는 미스틱 그레이와 로맨틱하고 페미닌한 눈빛을 연출할 수 있는 미스틱 헤이즐 등 두 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두 제품 모두 자연스러운 써클 레이어와 깊고 색 다른 컬러로 자연스런 듯 톡톡 튀는 눈빛 표현이 가능하다.
(사)대한안경사협회(협회장 김종석)가 이달 1일부터 30일까지 대국민 홍보용 라디오 광고를 송출하고 있다.

이번 라디오 광고내용은 스마트폰 사용으로 지치고 피곤한 눈을 위해 안경원을 방문해 전문가인 안경사와의 상담이 반드시 필요하다는 점을 강조하는 내용으로 안경사는 국민의 시력보호를 위해 국가면허를 취득한 안보건 전문가라는 내용도 함께 담고 있다.

광고는 CBS 음악FM을 통해 송출되며 오전 5시~6시부터 진행되는 '이지민의 내가 매일 기쁘게'와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방송되는 '강석우의 아름다운 당신에게'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허윤희의 꿈과 음악 사이에' 방송 중간에 삽입되게 된다.

주파수는 CBS 음악 FM 93.9MHZ(부산 102.1MHZ, 대구 97.1MHZ, 광주98.1MHZ)이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