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마마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인규·이하 다비치안경)의 대표 PB제품 뜨레뷰(TREVUES)와 비비엠(BIBIEM)이 전속모델 마마무의 신곡 '고고베베'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의 패션아이템으로 등장해 화제다.

마마무는 지난달 14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과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의 타이틀곡 '고고베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는데, 걸크러쉬한 매력이 넘치는 멤버들의 걸리시한 스타일이 돋보였으며,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 감성이 눈길을 끌었다.

뮤비 속 문별과 솔라는 아이웨어 활용이 돋보였다. 문별은 지적인 오피스룩과 비비엠 메탈 라운드 안경을 매칭해 완벽한 커리어 우먼의 모습을 보여주거나, 비비엠 보잉 선글라스를 더해 매니쉬하고 젠더리스한 상반된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한, 블랙 로브와 함께 비비엠 캣츠아이 선글라스를 머리에 얹은 스타일링으로 시니컬한 바캉스룩을 선보였다.

많은 관심을 받은 솔라의 헤어 컬러와 은은한 눈빛은 브라운 톤으로 통일감을 줘 여성미를 강조했다. 솔라의 렌즈는 뷰티 렌즈 뜨레뷰 시리즈인 '스타리(STARRY)'로 브라운과 블랙 등 두 가지 컬러가 있으며, 3주 착용 제품이다.

문별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핑크 컬러 렌즈도 뜨레뷰 제품으로, 뜨레뷰 시리즈의 '아이픽(EYEPICK)'으로 핑크, 그레이, 브라운, 투명 등 4가지 컬러가 있다.

다비치안경 관계자는 "마마무 멤버들이 자발적으로 착용하고 출연한 뮤비 속 제품들이 화제가 될 줄은 몰랐다. 신곡 뮤비의 분위기와 멤버별 개성, 제품이 잘 어우러져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