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마토디앤씨(대표 황상엽)가 최근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대유몽베르컨트리클럽에서 제2회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1회 대회는 안경사업부 가맹점만 참여했다면 이번 2회 대회때는 토마토디앤씨의 계열사인 블루클럽에서도 참석해 규모가 두 배 이상 커지며 40명이 넘는 인원이 골프대회에 임했다.
첫 날은 가볍게 라운딩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어 저녁식사 시간을 통해 가맹점을 운영하는데 있어 겪는 애로사항에 대해 논의하기도 하고 안경사업부와 미용사업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업무공유 등을 약속하기도 했다. 황상엽 대표는 "안경원 운영으로 바쁜 와중에 본사에서 준비한 골프대회에 참석해 주신 원장님 및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가맹본부를 더욱 믿고 따라와주신다면 매출 활성화를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하겠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둘째 날에는 본격적인 골프대회가 열렸다. 우승상품으로는 공기청정기를 포함해 전기주전자, 핸드블렌드, 초고속 블렌더엑슬림, 에어프라이어 등 필수가전들이 다채롭게 마련돼 참석한 안경사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대회에 참석한 한 가맹점주는 "이번 골프대회는 가맹본부와의 관계를 한층 더 돈독하게 할 수 있는 기회였던 것 같다.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뜻깊은 시간을 만들어주신 가맹본부에 감사 말씀을 드리고 싶다. 앞으로도 불황을 이겨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우호관계를 유지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