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디베로, '호텔 델루나'서 매회 화려한 선글라스 패션 선봬
직접 선글라스 고르기도 하고 다양한 디자인 착용으로 눈길
드라마 방송뒤 실시간 검색 오르고 소비자들 제품정보 공유

베디베로

베디베로

국내 대표 하우스 브랜드 베디베로(VEDI VERO)가 TVN인기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극중 장만월 역할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아이유 선글라스로 큰 주목을 받으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여진구)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아이유)과 함께 델루나 호텔을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드라마다.

7월 말까지 6회만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드라마 OST와 배우들이 착용하고 나온 의상과 악세서리 등이 큰 이슈를 불러 모으고 있다. 특히 아이유가 화려한 의상과 함께 착용한 베디베로 선글라스는 거의 매회 등장하며, 여성들의 워너비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베디베로

베디베로

아이유가 착용한 제품은 베디베로 VE920, VE944 등 화려한 컬러감과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쉐입이 돋보이는 제품들이다. 그 중 VE944 제품은 캣아이 디자인과 글리터 포인트가 매력적인 제품으로 템플 로고가 세련미를 더해주고 안정된 핏감과 비비드한 핑크컬러로 많은 셀럽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3회에는 아이유가 선글라스를 고르는 장면이 연출됐는데, 베디베로 베스트 제품들이 대거 노출되며 실검에 오르기도 했다. 시청자들의 실시간 반응도 뜨거웠다. '저 선글라스 어디껀가요', '선글라스 이쁘다', '선글라스 완판 되겠네' 등 베디베로 선글라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한편 베디베로는 이탈리아 장인의 기술력을 접목시켜 론칭한 국내 토종브랜드로 올해로 론칭 5주년을 맞이했으며,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 4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글로벌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다. 올해는 탑 배우 송혜교를 전속모델로 기용해 페미닌하고 고급스러운 안구 디자인으로 심미성을 높인 제품들을 대거 선보이고 있으며, 베디베로만의 독보적인 기술인 이탈리아 메이드 아세테이트로 안정적인 초경량 착용감을 전제품에 녹여냈다.


ratio1234@fneyefocus.com 김선민 기자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