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2-독자적 눈부심 제어필터… 명암구분·사물인식 선명 마이라이프2-시생활 맞춰 선택… 근용부·원용부 독립설계
지난 5월 출시된 로덴스톡의 인디비쥬얼 렌즈 야심작 '마이라이프 2'와 '로드 2'가 안경사들의 꾸준한 입소문을 타며 안경원 매출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로덴스톡 '마이라이프 2'는 현대인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개인맞춤렌즈로 사용목적에 따라 착용자가 적합한 시야를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들은 물론 안경사들에게도 만족도가 높다. '마이라이프 2'는 로덴스톡 특허 기술인 'EyeLT'기술이 적용돼 근용부와 원용부를 독립적으로 설계해 난시가 높은 고객에게 보다 넓고 편안한 중근용 시야를 제공한다.
또 PD최적화 기술을 적용해 동공간 거리가 평균보다 좁거나 넓은 고객에게 보다 넓은 중.근용 시야를 제공하며, 저위수차를 넘어 광학적인 미세한 조정을 해야만 하는 고위수차를 로덴스톡의 수학적 기술을 바탕으로 해질녘 또는 야간에 커진 동공으로 인해 생기는 수차를 제어해 준다. 뿐만 아니라 체르닝 타원을 바탕으로 세계에서 가장 세밀한 렌즈 전면커브를 처방값에 맞춰 베이스 커브를 제공하기 때문에 수차와 왜곡을 현저히 줄여줘 광학적으로 가장 완벽한 시스템을 구현해 낼 수 있다.
'마이라이프 2'는 착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활용할 수 있는 액티브, 올라운드, 엑스퍼트 등 3가지 타입을 제공하는데, 액티브는 활동적인 고객들의 시습관과 요구 사항들에 특별히 맞춰진 제품으로 역동적인 활동성에 완벽하게 들어맞는 원거리와 중간 거리, 높은 이미지 안정성이 가미돼 넓은 시야에 특성화 돼 있다.
올라운드는 원.중.근거리 3가지 기능이 골고루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맞춰진 제품으로 어떠한 상황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다목적 시야의 렌즈이며, 최고의 시기능적 편안함을 보장한다.
엑스퍼트는 중간거리부터 근거리로의 편안한 시선 이동과 넓은 시야감을 갖춘 제품으로 근거리 작업 비중이 높은 고객에게 뛰어난 중간 거리와 근거리 시야를 제공해 준다.
140년 역사를 자랑하는 로덴스톡의 탁월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드라이브 렌즈 '로드 2'는 독일 유일 공인 시험인증 기관인 'TUV Rheinlan'(렌즈의 적응 기간, 시야범위, 눈부심, 색 구현력 등의 성능을 테스트해 평가하는 기관)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로덴스톡만의 눈부심 제어 필터가 적용돼 야간에 발생되는 눈부심은 감소시켜주고, 명암 구분이 선명해져 보다 쉽게 사물을 인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로덴스톡 특허 기술인 'EyeLT'의 고도수차 최소화 기술로 야간에도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며, 사람 눈의 동향 운동을 기초로 디자인해 수차 범위에 시선이 걸리지 않아 향상된 입체 시로 안전한 거리 확보가 가능하며, 일반적인 안경렌즈와 유사한 투명도로 인해 운전뿐만 아니라 데일리 제품으로 착용해도 손색이 없다.
로덴스톡 관계자는 "140년 역사를 자랑하는 로덴스톡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렌즈인 만큼 안경사 분들에게 기대 이상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안경사 분들이 판매에만 열을 올릴 수 있도록 본사에서는 더욱 안정적인 제품 및 마케팅 지원을 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로덴스톡 브랜드 퀄리티에 부응하는 영업 시스템과 교육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활발한 마케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