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 난시-모이스쳐씰 기술로 친수성 분자들 장시간 유지 리뉴 어드밴스-세정력 강화·이중수분 쿠션 20시간 습윤작용 레이셀 컬러스-톡톡튀는 컬러감·55% 함수율·얇은 엣지 강점
글로벌 눈 건강 전문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 김형준)의 신제품 3종 반응이 뜨겁다. 올해 내놓은 '울트라 난시용'과 '리뉴 어드밴스', '레이셀 컬러스'는 각각 뛰어난 퀄리티와 트렌디한 디자인, 마케팅으로 안경사들을 비롯한 소비자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먼저 식약처의 승인을 받은 바슈롬만의 독자적 기술력인 '모이스쳐씰' 기술이 적용된 울트라 난시용 렌즈는 실리콘 하이드로겔 소재로 높은 산소투과성을 가진 부드러운 재질로 제조됐다. 모이스처 씰 기술은 더 많은 친수성 분자들을 콘택트렌즈에 스며들게 하는 기술로 렌즈수분의 95%를 16시간까지 유지할 수 있어 하루 종일 편안한 렌즈 착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뛰어난 수분 결합력으로 렌즈 탈수를 줄여 건조감이 대폭 감소돼 촉촉함이 지속되며, 프리즘 밸러스트 디자인을 기반으로한 옵틱얼라인 난시 디자인이 적용돼 뛰어난 축 교정과 중심안정으로 빠르고 안정된 피팅 상태를 제공한다. 아울러 어두운 환경에서 흐린상을 유발하고 빛 번짐과 눈부심을 발생시켜 시력을 떨어뜨리는 구면 수차를 제어하고 렌즈 탈수를 억제해 깨끗하고 또렷한 시야를 제공하며, -2.75D까지 난시 도수와 10도 단위의 다양한 축 제공으로 광범위한 처방이 가능하다.
지난 7월 새롭게 출시된 리뉴 어드밴스는 새로운 포뮬레이션으로 강화된 세정력과 촉촉함을 제공해주는 제품으로 안경원에만 공급되는 다목적렌즈관리 솔루션이다. 폴록사민과 폴록사머 성분의 2중 세척 시스템으로 렌즈에 부착된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세척해 주고 단백질을 제거해 주는 리뉴 어드밴스는 세 가지 소독 성분 상호 작용이 이뤄져 눈에 유해한 미생물을 보다 효과적으로 살균해 주며, 이중 수분 쿠션의 습윤 작용이 20시간 동안 촉촉하게 렌즈 표면을 유지시켜 준다.
레이셀 컬러스는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레이셀의 새로운 브랜드로 기존의 레이셀 데일리 보다 톡톡 튀는 컬러감으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1020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렌즈다. 레이셀 컬러스는 '파우더 블루'와 '골든 올리브' 2가지 컬러로 지난 6월 새롭게 출시됐으며, 2015년 첫 론칭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레이셀의 새로운 브랜드로 톡톡튀는 컬러감과 높은 함수율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보다 유니크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1020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올리브와 블루 컬러가 안쪽으로 부드럽게 퍼지는 형태의 패턴처리로 착용자의 자연스럽고 개성있는 눈빛을 표현해준다.
레이셀 컬러스 파우더 블루는 순수한 열정을 표현할 수 있는 블루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해 맑고 깨끗한 느낌의 물빛 컬러로 순수하면서도 당당한 눈빛을 표현할 수 있다. 또 부드러운 파스텔톤의 블루와 그레이의 자연스러운 블렌딩으로 어반 시크한 매력이 빛나는 스타일이다.
골든 올리브는 밝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성시킬수 있는 컬러로 부드러운 태양 빛으로 반짝이는 올리브 컬러를 통해 생기 넘치는 눈빛을 완성할 수 있다. 따뜻하고 활기찬 매력이 빛나는 스타일로 착용자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매력을 돋보이게 하며, 싱그러운 자연을 닮은 올리브 컬러와 은은한 골드 컬러의 자연스러운 블랜딩으로 프레쉬한 눈빛 표현을 가능하게 해준다.
레이셀 컬러스는 착용감면에서도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55%의 높은 함수율과 첫 착용부터 편안한 얇은 엣지 디자인 설계로 촉촉함과 함께 오랜 시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