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잘 맞는 궁합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을 '찰떡궁합'이라고 한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대표 이선영) 제품 중에도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단짝이 있다. 바로 한달착용 '아큐브 비타'와 솔루션용액인 '컴플릿'이다. 컴플릿은 한달동안 초기 착용감을 유지시키도록 박테리아 및 곰팡이, 미생물을 살균·세척해준다.
'아큐브 비타'는 하이드라맥스(HydraMax™)기술로 수분을 극대화하고 이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실리콘 하이드로젤 재질로 자사 제품 대비 향상된 친수성 실리콘과 습윤인자가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감을 강화하며, 탈수를 줄여 한 달 내내 촉촉한 착용감을 유지시켜 준다. 이러한 아큐브 비타에 아큐브 만의 특허 기술인 'ASD(Accelerated Stabilization Design)'가 적용된 것이 한달착용 아큐브 비타 난시용 렌즈다. ASD는 중력을 활용하는 일반적인 난시용 렌즈 기술과 달리 ASD는 자연스러운 눈 깜박임 만으로 축을 빠르게 교정시켜 어느 자세에서나 또렷한 시야를 유지할 수 있게 해 주는 기술이다. 난시용 렌즈의 경우 선명한 시력교정을 위해 렌즈가 축을 지키고 돌아가지 않아야 하는데, ASD 기술은 눕거나 고개를 돌리면 시야가 흐려지기 쉬운 난시용 렌즈의 단점을 보완해 준다. 비타와 비타 난시용은 가성비를 선호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제품이다. 품질과 가격까지 모두 잡아 20~30대의 젊은 세대의 탄탄한 지지층을 확보하고 있기도 하다.
솔루션용액인 컴플릿은 저자극 성분이 각막의 자연보호막을 유지시켜 눈을 더 건강하게 보호한다. 실험에 따르면 컴플릿은 6시간이 지나도 자연상태 그대로의 각막과 흡사한 현상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컴플릿은 실리콘 재질과 잘 맞는 성분으로 각막 상피 세포의 독성 반응도가 거의 없다. 독성반응도는 0부터 4까지 있는데 없음, 일부반응, 한정된 구역 반응, 0.5~1cm 이상 반응, 1cm 이상의 반응 순이다. 특히 자사제품뿐만 아니라 타사 브랜드와의 독성여부 검사에도 1 혹은 0으로 나타날 정도로 실리콘 재질과 잘 맞는 것으로 결과가 나왔다.
살균기능 역시 탁월하다. 미국 FDA와 ISO 살균효능 심사기준을 훨씬 뛰어넘는 99.999% 이상 살균력을 보였다. 미생물, 곰팡이, 박테리아는 물론 가시아메바균도 99.99% 이상 살균한다. 그렇기 때문에 한달착용인 비타렌즈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시켜주는데 컴플릿이 큰 역할을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