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속 카리스마 의사 열연
시청률 고공행진 제품 관심↑

 
스틸러커넬

뮤지크 크리에이티브 에이블(대표 박인철)이 전개하는 국내 하우스 아이웨어의 자존심 스틸러(STEALER)가 TVN 화제의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카리스마 있는 신경외과 의사 채송화 역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전미도 안경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전미도가 착용한 안경은 스틸러 고유의 매력이 돋보이는 '커넬(KERNEL)'로 라운드한 다각형 쉐입이 돋보이는 모델이다.

 
스틸러커넬

스틸러 커넬은 스틸러 제품 최초로 용접 작업이 포함돼 있지 않아 보다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이다. 심플한 판형태의 템플과 트렌디한 템플팁이 돋보이며, 투명 실리콘이 사용된 코패드는 제품의 완성도를 높여주고 있다.

전미도는 극중 홍일점으로 카리스마와 섬세한 감성을 겸비한 신경외과 부교수 역할을 소화하고 있는데 커넬이 극중 전미도의 이미지를 확실히 부각시켜주고 있다는 평가다.

스틸러 관계자는 "커넬은 메탈 특유의 매력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심플하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함께 착용감이 좋아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던 제품"이라며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전미도 씨가 착용해 최근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앞으로도 스틸러 제품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1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