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 jc, '드림아이'사용간편 만족도 높아

그러나 콘택트렌즈 착용인구의 증가와 함께 잘못된 렌즈 착용 및 보관 등으로 심각한 부작용이 일어나기도 한다. 특히 여름철에는 물과의 접촉이 빈번해져 수인성 안질환이 발생하기 쉽다. 따라서 렌즈 착용시에는 반드시 적절한 처방에 따라 선택해야 하며, 렌즈의 세척 및 보존 역시 반드시 전문회사의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콘택트렌즈 업체인 케이앤제이씨의 렌즈 세정제 ‘드림아이’는 렌즈의 세척, 헹굼, 보존 및 보습은 물론 렌즈 자체의 수명연장까지 가능하게 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언제나 새 제품의 느낌 그대로 착용할 수 있게 해 준다. ‘올인원(all-in one)’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완벽한 세척력과 보습력으로 인해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특히 신제품 ‘드림아이 포에버’ 렌즈 솔루션은 기존의 간편함에 단백질 제거 효과는 물론 안전성 효과 또한 검증된 제품이다.
케이앤제이씨 관계자는 “드림아이 렌즈세정제는 완벽한 단백질 제거는 물론 소독 필수 성분인 edta를 최소화해 눈의 자극을 줄인 제품”이라며 “소프트, rgp, 습윤제 등 드림아이 제품군에 공통적으로 사용되는 주요 소독성분인 phmb는 반복적 양이온성 구조를 지닌 고분자화합물로 코팅성과 장기지속성이 우수하고, 광범위한 항균작용과 세균 및 미생물을 살균해 감염으로 눈을 보호한다”고 설명했다.
드림아이(dreameye)는 ‘꿈’과 우리말 ‘아이’의 합성어로, ‘꿈을 꾸던 아이는 이제 꿈을 이뤄 가고 있다’는 의미이자 미래가치를 중시한다는 뜻을 담고 있다. 드림아이 제품은 현재 국내 대형 유통점과 약국, 안경원은 물론 멀티뷰티샵과 편의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