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렌즈와 컬러 마스카라로 개성 뽐낼 수 있어
휴가철이 다가오자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의 개성을 뽐내는 사람이 늘어났다. 여름철엔 특히 화려한 염색과 컬러렌즈가 많은 사랑을 받는다.
최근 마스크의 일상화로 눈 화장에 신경 쓰는 사람이 많아졌다. 이에 따라 속눈썹 펌이나 속눈썹 연장술, 컬러 마스카라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인상을 좌우하는 눈썹과 헤어를 단조로운 블랙이나 브라운 대신 개성 있는 컬러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뽐낼 수 있으니 올 여름에 도전해 보자.
최근 컬러풀한 마스카라가 출시돼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속눈썹은 사람의 인상을 또렷하게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속눈썹이 풍성한 것도 아름다운데 여기에 독특한 컬러가 더해지면 개성을 뽐낼 수 있다.
컬러 마스카라는 파티가 있거나 색다른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을 때 활용하기 좋다. 컬러 마스카라를 사용할 때 아이라인이나 아이섀도 컬러와 통일하면 오히려 눈이 작아 보일 수 있다.
컬러 마스카라를 사용할 때는 다른 아이 메이크업은 최대한 자제하고 컬러 마스카라로만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또 컬러 마스카라와 어울리는 컬러 렌즈를 착용하면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다만 아이라인이나 아이섀도 컬러와 너무 다른 색상을 선택하면 오히려 부자연스러울 수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알맞은 색상을 선택하도록 하자.
속눈썹 전체에 컬러 마스카라를 사용하기 부담스럽다면 아래 속눈썹에만 바르는 것도 좋다. 블루나 레드, 보라색 등 화려한 색상이 난해하다고 느껴지면 옅은 브라운이나 와인 색상을 추천한다.
관련기사
임채령 기자
syjj426@fneyefocu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