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로조(대표 노시철)가 프리미엄 소재의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M'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M은 실리콘 하이드로겔 소재에 컬러를 입히는 프린팅 기술로 Dk/t 108을 구현했으며 트렌디한 컬러까지 인상적이다. 특히 친수성이 강화된 실리콘 재질에 섬세하고 안전하게 컬러를 구현해내는 기술로 한계를 극복했을뿐만 아니라 렌즈에 잉크가 고르게 접착될 수 있도록 자체 기술을 통해 잉크를 개발한 것이 주목할 만하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부드럽고 은은한 컬러로 자연스러운 눈빛을 연출하는 내츄럴 브라운EX, 내츄럴 그레이EX, 내츄럴 쇼콜라EX 등 내츄럴 시리즈 3종과 오묘하고 신비로운 눈빛을 연출하는 미스티 카키EX, 미스티 그레이EX 등 미스티 시리즈 2종이다.

인터로조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건강하고 아름다운 토탈 아이 솔루션을 지향하기 위한 아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오투오투를 론칭했다. 아이섀도우,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리무버패드 등 총 8종을 출시하면서 오투오투 컬러 M과 '찰떡매칭'을 제안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되면서 아이 메이크업에 집중하는 여성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것에 주목한 것이다.

인터로조 영업.마케팅 총괄 최의경 부사장은 "앞으로도 건강과 미용 두 가지 목적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