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렌 전속모델 걸그룹 ITZY 멤버 유나
클라렌 전속모델 걸그룹 ITZY 멤버 유나

 

인터로조(대표 노시철)가 업그레이드된 컬러와 디자인의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2종을 출시, 더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많은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3종에 이어 2종을 추가 출시하게 된 것.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다크 브라운과 오렌지 브라운 컬러의 블렌딩으로 영롱하고 로맨틱한 눈빛을 연출하는 블렌딩 헤이즐 EX, 블루 그레이와 핑크 컬러의 블렌딩으로 화사하고 러블리한 눈빛을 연출하는 블렌딩 로즈 EX 등이다. 베이직한 컬러와 디자인에서 벗어나 은은한 펄감이 돋보이며 빛의 각도에 따라 깊어지는 눈빛 연출이 가능하다. 메이크업을 할 때 코나 턱 쪽에 음영을 줘 윤곽이 또렷하고 입체적으로 보이는 메이크업의 모티브를 렌즈에도 적용해 빛의 각도에 따라 렌즈 그래픽이 자연스럽게 눈동자 컬러와 블렌딩돼 음영감 있는 눈빛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클라렌 오투오투는 지난 3월에 출시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실리콘 하이드로겔 소재에 컬러를 입히는 프린팅 기술을 적용, 높은 산소전달률(130dk/t)을 자랑한다. 여기에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로 제품력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특히 친수성이 향상된 기술로 하루종일 촉촉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자외선 차단 1등급으로 야외활동에도 눈을 보호할 수 있다. 또 HD 디자인으로 또렷하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인터로조 최의경 부사장은 "올해 출시한 클라렌 오투오투 원데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바탕으로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블렌딩 시리즈를 출시하게 됐다. 뷰티렌즈 시장 속에서 높아지는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에 대한 니즈에 발맞추기 위해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의 원데이 렌즈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고 설명했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클라렌 멤버십을 통해 신규 가입할 경우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 원데이 5종 중 2종을 무료로 착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