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각프레임·브로라인 브릿지
남성미 강조하는 라인 돋보여

 

 

독일이 자랑하는 최고의 프리미엄 아이웨어 브랜드 아이씨베를린(ic! berlin)과 독일 자동차의 명가 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가 올해도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품격있는 도수테 모델을 최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MB08'은 확연한 직사각형의 프레임과 유니크한 브로라인의 브릿지가 포인트인 제품이다.

MB08은 남성용 데일리 안경으로 완벽한 품질과 내구성을 자랑하며, 강인한 브릿지 라인이 남성미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가벼운 무게감과 탁월한 착용감은 덤이다. 

한편 아이씨베를린과 벤츠는 지난해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럭셔리한 선글라스 라인업을 공개, 국내 안경사들과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총 5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 지난해 콜라보 제품들은 모험적이고 스포티한 매력과 함께 아이씨베를린의 순수한 디자인 미학과 대담하고 전위적인 벤츠의 드라이빙 경험을 현대적 측면에서 결합해 그 어느 선글라스 제품보다 강렬함을 선사했다. 

아이씨베를린의 공식 수입유통사인 지아이비(대표 장중태) 관계자는 "아이씨베를린과 메르세데스-벤츠의 콜라보레이션은 늘 큰 관심을 받아왔다. 올해도 도수테 라인을 선보이고 있는데 반응이 매우 뜨겁다. 안경사 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