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여벌렌즈 대비 시력 선명도·착용감 등 만족도 높아
칼자이스비전코리아(대표 최익준)가 지난 2월 출시한 자이스 클리어뷰 여벌 단초점 렌즈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기존 여벌 단초점 렌즈의 한계점이었던 주변부 시력 선명도 저하, 렌즈 두께와 커브 모두를 보완한 제품이라는 점이 제품을 추천하는 안경사와 소비자 모두에게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자이스 클리어뷰 여벌 단초점 렌즈는 RX 렌즈에서 사용되는 프리폼 테크놀로지를 여벌 렌즈에 적용함으로써 기존 여벌 렌즈 대비 더 얇고 가벼워진 렌즈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주변부 시야 시력 선명도 저하 없이 곡률을 줄여 최적의 광학 성능과 스타일 모두 놓치지 않았다.
자이스는 외부 검안센터와 내부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클리어뷰 여벌 단초점 렌즈가 기존 여벌 단초점 렌즈 대비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는 사실이 입증됐음을 밝혔다. 블라인드 테스트는 동일한 테에 피팅한 두 안경을 각각 일주일 간 착용한 뒤 안경의 만족도를 확인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자이스 비구면 여벌 단초점 렌즈와 자이스 클리어뷰 여벌 단초점 렌즈를 비교했다.
외부 검안센터에서 진행한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중증도의 근시와 난시도를 가진 착용자의 87%, 중증도의 난시(1.25D~3.00D)를 가진 착용자 3명 중 2명, -5.00D 미만의 근시를 가진 착용자 3명 중 2명이 모두 자이스 비구면 여벌 단초점 렌즈보다 자이스 클리어뷰 여벌 단초점 렌즈를 선호한다고 답했다.
내부적으로 진행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는 자이스 클리어뷰 여벌 단초점 렌즈가 기존 비구면 여벌 단초점 렌즈 대비 하루 종일 편안한 착용감 경험 (89%), 모든 거리에서 전체 렌즈의 선명 시력(79%), 더 높은 시력 성능(78%)을 제공한다고 답했다.
자이스 클리어뷰 여벌 단초점 렌즈는 굴절률 제한 없이 -3.00D의 난시까지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이스의 최신 블루라이트 차단 기술이 적용된 자이스 블루가드 재질도 선택할 수 있어 보다 다양하고 넓은 범위로 공급된다. 또한 착색, 변색, 편광 등 다양한 추가 옵션을 적용할 수 있는 Rx (주문 생산방식) 주문도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자이스 담당 컨설턴트 혹은 자이스 온라인 사이트(www.czv.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