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2일 삼성동 코엑스서


(주)소모옵티칼(대표: 장만호)은 닥터소모와 슈나이더 브랜드 런칭을 기념하여 대규모 세미나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런칭세미나는 6월 2일(수), 서울 강남구 삼성동 소재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 하모니볼룸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300여명이 참석하는 이번 세미나에는 소모옵티칼 대표이사인 장만호 박사를 비롯하여 마기중 교수(을지대학교 보건대학원 안경광학과, 대한시과학회장), 김학준 교수(여주대학 안경광학과 겸임교수)가 강연자로 나서 어린이 프로그래시프 렌즈의 이해와 활용에 대한 강의를 펼친다. 특히 슈나이더 렌즈 한국런칭을 기념하여 독일 슈나이더 크로츠나흐 본사의 회장인 요셉 슈타우프 박사(dr. staub, josef )가 한국을 방문하여 세미나에서 강연을 펼친다. 세계적인 렌즈 제조 기술력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닥터소모는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프리폼 누진렌즈와 기능성 렌즈의 새로운 브랜드이다. 소모옵티칼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닥터소모 브랜드는 하이테크놀로지 3차원 가공 기술을 접목하여 착용자의 시생활 환경에 최적화된 렌즈를 선보인다. 그리고 슈나이더 크로츠나흐 렌즈의 세계적인 기술력으로 정평이 나있다. 독일에서 칼자이스, 라이카와 함께 세계적인 광학기술을 선도하고 있는 독일 회사로 사진촬영 전문 카메라렌즈는 물론 시네마프로젝션, 산업용렌즈 및 정밀광학 분야 제품 등을 전 세계에 선보이고 있다. 높은 기술력과 고품질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여 보다 나은 시생활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브랜드 런칭에 있어 소모옵티칼 장만호 대표이사는 “세계적 품질의 렌즈를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전에 안 전문가인 안경사 여러분에게 먼저 평가받고자 하는 자리”라며 “안경사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 참가를 희망하는 안경사는 (www.drsomo.com) 과 (www.eyeopt.co.kr) 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이메일(eyeopt@eyeopt.co.kr)이나 팩스로 신청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고급 와인이 증정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전화: 02-773-1516, 팩스:02-773-1517)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