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안경프랜차이즈 ㈜안경매니져(대표 김재목)가 서울 왕십리텐즈힐점을 지난 1일 오픈했다. 안경매니져 왕십리텐즈힐점은 대규모 뉴타운 지역인 왕십리텐즈힐 1단지 대로변에 위치해 있다. 배후로 대규모 아파트단지를 두고 있으며 인근에 주민센터와 공원, 학교 등 지역 핵심시설이 밀집해 있다. 또 최근 핫플레이스로 크게 각광받고 있는 청계천로, 무학로, 마장로로 둘러쌓여 최상의 입지를 자랑한다.
상담부터 상권개발, 오픈 비용 부족 시 금융지원책 마련, 인테리어, 매장의 상품 구성 및 직원 구인 지원, 오픈 이벤트 기획까지 안경원이 안정화되기까지 전 과정을 지원하고 있는 안경매니져 신규가맹 TF팀이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입지인 만큼 가맹점주도 큰 기대를 갖고 있다.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을 엄선해 진열하고 맞춤 마케팅을 통해 지역 거점 안경원이 되기 위한 힘찬 발검음을 이어나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안경매니져 신규가맹 TF팀 김광영 부장은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에 입지해 있기 때문에 상품의 다양성과 가성비만 고객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다면 큰 성과를 낼 수 있는 매장으로 올해 오픈한 곳들 중 기대가 큰 곳"이라며 "어려운 시기 신뢰를 가지고 신규 가맹을 결정해 주신 만큼 가맹본부의 검증된 다양한 지원정책과 상품관리 및 맞춤 마케팅 등 축적된 노하우를 모두 활용해 반드시 성공할 수 있도록 성심 성의껏 협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선민 기자
ratio1234@fneyefocu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