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엠무역 9th DM OPTICAL BRAND SHOW

서울‧부산‧대구‧광주‧대전서
내년 트렌드 신제품 미리 소개
림락‧유유콜렉터 이목 집중
스타들 착용 제품도 한자리에

 

 

 

30년 전통의 수입 아이웨어 전문업체 (주)디엠무역(대표 신동명)이 2023년 신상품과 베스트 상품을 선보이는 '9th DM OPTICAL BRAND SHOW'를 성황리에 마쳤다‧ 

디엠무역은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약 4일간 문래동 쇼룸에서 진행된 서울 수주회를 시작으로 11일(화) 부산 벡스코, 12일(수) 대구 인터불고, 13일(목) 광주 라마다호텔, 14일(금) 대전 유성호텔을 돌며 전국 안경사들을 만났다‧

특히 이번 수주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경기침체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관심 있는 안경사들의 방문 속에 진행됐으며, 서울 수주회의 경우 붐비는 시간대를 줄이고 안경사들이 여유있고 편안하게 제품을 둘러 볼 수 있도록 약 일주일간 예약제로 진행돼 눈길을 끝었다‧ 

수주회는 내년 트렌드를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자리로 다양한 디자인의 림락 2023년 신상품들이 대거 선을 보였으며, 기존 클래식한 메탈라인뿐만 아니라 아세테이트 소재를 가미한 스타일도 선보여 트렌드와 대중성까지 고려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아울러 별도로 구성된 스타 착용 제품인 '히트 존'에는 현재 방영 중인 넷플릭스 드라마 '글리치'의 전여빈 안경을 비롯해 드라마, 영화 등에서 림락 제품을 착용 예정인 셀럽들의 소식을 만나 볼 수 있었다. 

디엠무역이 야심차게 내놓은 여성용 아이웨어 브랜드 유유콜렉터(Youu:Collector) 또한 '메이드 인 재팬'에 걸맞는 높은 제품 퀄리티와 화려한 컬러, 절제된 고급스러움이 절묘하게 가미된 제품들을 선보여 안경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서울 수주회에 참가한 한 안경사는 "림락뿐만 아니라 유유콜렉터도 기대 이상이다. 디자인을 비롯해 디테일도 만족스럽다. 어려운 시기에 뜻깊은 자리를 만들어준 디엠무역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만족해 했다. 또 다른 안경사는 "소매경기가 정말 안좋긴 하지만 림락이라 믿고 방문했다. 기대만큼 제품 퀄리티와 가격대가 만족스럽다. 내년에는 경기가 좀 풀려 수주회 같은 행사들도 활발히 열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디엠무역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며 경기도 좋지 않은데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대구‧광주‧대전 지역에서 많은 가맹점과 안경사 분들이 참석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또 현장에서도 방문해 주신 분들 모두 안전 수칙을 잘 지켜주셔서 무사히 수주회를 마칠 수 있어 기쁘다"며 "다시 한번 진심으로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드린다. 이에 보답해 더 좋은 브랜드와 제품을 안경사 분들께 제공해 드리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디엠무역이 전개하는 림락은 올해에도 넷플릭스,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소개되며 많은 화제를 불러 모았고, 림락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며 안경사들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림락만의 클래시컬함을 머금은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디자인은 림락 마니아들을 만들어낼 정도로 인지도나 인기면에서 꾸준함을 보이고 있다. 

유유콜렉터는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구찌의 디자이너 'Youu'가 만든 여성용 아이웨어 브랜드로 화려한 컬러와 정교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에 탄성있는 구조적 기술을 템플에 적용해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전면부와 힌지, 템플의 컬러를 3톤으로 조화롭게 매치해 여성들이 선호하는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보여주고 있어 안경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문의 (주)디엠무역 02-2653-1500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