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브이 풀 컨트롤' 접목
마진율 높여 안경원 매출 ↑

 

 

한국호야렌즈(대표 정병헌)가 최근 새롭게 출시한 '4 in 1 울트라 브이 풀 컨트롤' 코팅이 적용된 단초점 렌즈 시리즈가 침체된 안경렌즈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세계적인 경제 위기 속에 안경원들 역시 높아진 도매가격과 고정비 상승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안경원들은 기존 단초점 여벌렌즈 보다는 객단가가 비교적 높은 UV, 근적외선, 블루라이트 차단 등 기능성이 강조된 단초점 제품들을 소비자들 니즈에 맞게 판매 중이다. 

한국호야렌즈는 이런 안경원들의 상황에 맞게 호야렌즈의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울트라브이 풀 컨트롤 코팅 기술을 접목시킨 새로운 단초점 제품을 출시했다. '4 in 1 울트라브이 풀 컨트롤 코팅'은 전후면 UV 양면 차단, 블루라이트 차단, 전후면 오염물질 차단과 함께 내마모성, 반사방지 기능 등 내구성까지 강화돼, 호야렌즈의 4가지 핵심기술이 축약된 특징을 갖고 있다. 신제품 라인업은 기존 코팅 대비 5단계 업그레이드된 풀 컨트롤 코팅이 적용된 '뉴럭스 EP(양면비구면)', '뉴럭스(비구면)' 및 Ultra V 코팅이 적용된 '하이럭스' 3종으로 구성됐다.

이번에 호야가 출시한 단초점렌즈는 소비자 위생관리와 야외 및 실내 생활을 모두 고려한 제품으로 다양한 활동은 물론 환경에 상관 없이 하나의 안경렌즈로 소중한 눈을 매 순간 보호해 주고 다양한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복합적으로 케어 가능한 안경렌즈로 볼 수 있다. 또 안경원에게는 다양한 기능으로 1가지 품목만 갖추더라도 여러 소비자에게 추천이 가능한 올 커버 단초점렌즈로 안경원에서는 확실한 한 가지 품목으로 재고 부담을 덜고, 안경사에게는 어떤 제품을 추천할지 깊이 고민하지 않아도 되는 이른바 올라운드 플레이어 제품이다. 아울러 한국호야는 어려운 시장 상황을 감안, 안경원과의 상생을 위해 이번 단초점여벌 신제품은 가격 만족도를 높여 안경사들에게도 기존 제품보다 더 높은 마진율을 제공한다.  

한편 한국호야렌즈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말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호야 단초점 여벌 세트를 구매하는 안경원에게 역대 최고 세트 할인율과 다양한 리오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호야렌즈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시장 니즈에 맞춰 더 편안한 시야와 확실한 눈 보호를 추구하는 세심함이 배가된 안경렌즈"라며 "한국호야렌즈는 앞으로도 단초점렌즈 시장에서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안경사들이 FSV의 가치를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 선보이고 안경원과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