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스비전센터 강남점 오픈
국내선 5번째 지점… 최신 검안장비 완비로 소비자 만족도↑
칼자이스비전코리아(대표 정현석)가 지난 8일 자이스 비전센터 강남점(원장 윤송희) 오픈 행사를 갖고 강남구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안경원으로서 출발을 알렸다.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자이스 비전센터 강남점은 주변 주택가와 주요 상권이 밀집해 있는 곳에 위치해 가족 단위 고객은 물론 직장인들의 발길도 끊이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일반 안경원과 달리 제품부터 검안 및 상담 프로세스까지 고객이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나갈 때까지 모든 과정을 자이스 고유의 솔루션을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아이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1층에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잡은 젠틀몬스터 쇼룸이 마련돼 있고 2층은 최고의 성능과 정확도를 자랑하는 최신 자이스 검안 장비가 완비돼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재 자이스 비전센터는 전세계적으로 38개국에서 254개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서울 용산점, 대구점, 인천 송도점, 창원점에 이어 서울 강남점이 5번째로 문을 열었다. 특히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인해 잠시 숨고르기를 했던 자이스 비전센터는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앞으로 추가 오픈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자이스 비전센터 강남점 윤송희 원장은 "함께 오픈을 도와주신 자이스 비전케어 임직원 분들께 감사드린다. 또 자이스 코리아와 함께 우리 강남점이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세계 최고의 안경원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정현석 대표님과 이정민 이사님께 특별히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 자이스비전센터 강남점은 완벽한 팀워크와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정밀 검안 프로세스를 제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칼자이스비전코리아 정현석 대표도 축사를 통해 "자이스 비전센터는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단순한 시력 개선이 아닌 삶의 질을 높이는 최상의 시력 개선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서울의 중심지 강남에 새롭게 오픈한 자이스 비전센터 강남점에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자이스의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에게 가능한 최고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면서 만족감 높은 시력 개선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양적 성장보다 질적 성장을 이루고자 하는 안경사 분들이 많아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는 메시지를 덧붙였다.
한편 칼자이스의 유구한 역사를 통해 집약된 기술력과 철학이 담긴 자이스 비전센터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광학 분야에서 175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자이스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신 검안 기기를 활용한 정밀 시력 검사, 개인별 시생활과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렌즈 처방까지 안경사 전문성에 자이스의 기술력이 더해진 최상의 시력 개선 솔루션을 제공한다. 궁극적으로는 안경원 비즈니스 성장과 성공을 지원하는 자이스 독일 본사의 브랜드 철학이 담겨져 있다. 국내에 자리잡은 비전센터들 역시 오픈 이후 만족도가 큰 것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토탈 아이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특화된 안경원으로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