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SETEC서 2월15일 개최
방문 안경사에 프로모션 혜택
2023년 새해 안경업계 빅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이는 'Professional Opportunities in Seoul Eyewearshow'(이하 POSE)가 오는 2월 15일 서울 대치동 SETEC 제1전시관에서 개최된다.
POSE는 현재 수도권에 최신 시장 트렌드 및 주요 제조.유통사들의 핵심 제품들을 직접 경험하고, 1년 동안 판매할 상품군 콘셉트를 한 번에 마련할 수 있는 안경전시회가 없다는 점에 착안해 국내 안경프랜차이즈 기업 중 최대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안경매니져가 가맹점과 일반 안경원을 위해 개최하는 행사다.
POSE는 2020년 첫 개최 이후 안경테, 선글라스를 비롯 콘택트렌즈 등 안경산업 각 분야 유수 업체들이 대거 참여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참석한 안경사들의 호평을 받으며 수도권을 대표하는 안경전시회로 입지를 확고히 해오고 있다. 주최 측에 따르면 올해 행사의 핵심 콘셉트는 코로나 이후 불황을 겪고 있는 업계에 활력 제공이다. 이를 위해 3,130㎡의 대규모 공간에 안경산업 각 분야 업체들의 주력 및 신제품들을 당일 한정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를 누리며 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참석한 모든 안경사들에게 사은품 제공과 추첨을 통한 특별 선물 증정 등 다채로운 감사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졌다.
POSE TF팀 관계자는 "근래 대내외적인 경제 여건 악화로 품질력과 가격 경쟁력을 겸비했음에도 힘들어하는 기업들이 많고, 안경원들도 불황을 이겨내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좋은 조건으로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마음이 크다"며 "이에 올해 POSE가 이런 안경기업들과 국내 안경사들을 잇는 다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모두가 만족하는 알차고 실속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나가겠다"고 전했다.
POSE에 참가신청을 한 업체 마케팅 팀장도 "행사 당일에도 큰 성과를 낼 수 있기를 바라지만 그보다 우리 브랜드의 우수성을 제대로 알리고, 안경원들과 오랫동안 상생할 수 있는 관계 구축에 중점을 두고 준비하고 있다"며 "이를 위해 현재 시장 상황에 맞는 상품 라인업과 가격정책을 선보이고 부스를 방문한 안경사 분들께 룩북, 기념품 등 선물도 마련했다. 안경사 분들의 관심과 함께 합리적인 관점에서 선택을 받을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POSE가 국내 안경산업을 대표하는 안경전시회로 자리매김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