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서울 세텍 1전시관서
60여 개 업체들 참가 확정돼
파격 할인‧기프트 증정 풍성
추첨 통해 특별상품 제공도

 

 

오는 15일 서울 대치동 SETEC 제1전시관에서 개최되는 2023년 'Professional Opportunities in Seoul Eyewearshow(이하 POSE)'가 예열을 마치고 개최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POSE는 현재 수도권에 최신 시장트렌드 및 주요 제조‧유통사들의 핵심 제품들을 직접 경험하고, 일 년 동안 판매할 상품군 콘셉트를 한 번에 마련할 수 있는 안경전시회가 없다는 점에 착안해 국내 안경프랜차이즈 기업 중 최대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안경매니져(대표 김재목)가 가맹점과 전국의 모든 안경원을 위해 개최하는 행사다.

주최 측에 따르면 올해 POSE 핵심 콘셉트는 코로나 이후 불황을 겪고 있는 안경업계에 큰 활력을 불어넣자는 것이다. 이를 위해 디엠무역, 디캐이, 룩옵틱스, 까르뱅, 시원아이웨어, 성광옵틱, 마노머스, 어반아이웨어, 아이즈온, 팬텀옵티칼, 루디프로젝트, 바슈롬코리아, 한국알콘, 제이에스아이웨어, 쿠퍼비전코리아, 오트리 등 60여개 업체들이 참여를 확정하고, 당일 한정 파격할인 프로모션, 상품 주문시 추가 상품 및 기프트 증정, 성능 체험 상품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여기에 참석한 모든 안경사들에게 4만원 상당의 다양한 사은품과 추첨을 통한 특별 상품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감사 프로그램을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알려졌다. 

POSE 준비 TF팀 관계자는 "올해 POSE가 모두가 만족하는 알차고 실속 있는 행사로 진행돼, 향후 POSE가 더 크고 웅장하게 열릴 수 있는 원년이 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이어나가겠다"며 "국내외의 다양한 프레임 브랜드들과 콘택트렌즈, 안경용품 기업들을 비롯해 광학기기 업체들까지 이번 행사에서 많은 안경사 분들의 선택을 받고, 불황 속 무거운 어깨를 덜어주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꼭 참석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올해의 준비를 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POSE2023에 참가하는 한 업체 관계자는 "연초부터 좋은 행사에 참여 기회를 준 안경매니져 관계자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 참가하는 많은 업체들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으니 안경사 분들께서 꼭 방문하셔서 다양한 볼거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참가 소감을 전했다. 

한편 POSE 2023 관련 문의는 전화(010-5458-4042, 010-7177-6986)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