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코리아 (대표 김형준)가 3월 따스한 봄을 맞이해 셀프 사진관 브랜드인 ‘하루필름’과 대표 컬러콘택트렌즈 브랜드 ‘레이셀’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루필름은 셀프 촬영 스튜디오 브랜드로 힙한 감성과 색감으로 20-30대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인기 프로그램인 '환승연애] 출연진들과 연예인들이 방문해 보다 유명세를 얻었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3일부터 16일 목요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하루필름 전국 116개 매장에서 레이셀 포토 프레임과 레이셀 포스터를 만나볼 수 있음은 물론 서울 홍대입구역 2호점, 강남점, 부산 광안대교점에서는 특별한 레이셀 포토부스도 설치된다. 참여 기간 동안 하루필름 매장에 방문해 바슈롬 콜라보 프레임으로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bauschlomb.beauty 계정을 태그하면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 발표는 3월 말 경 바슈롬 뷰티 인스타 계정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추가 이벤트로는 이달 31일까지 바슈롬 대표 컬러콘택트렌즈 레이셀 2+1 구매 이벤트와 차세대 실리콘 하이드로겔 울트라 원데이 할인 및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슈롬 뷰티 인스타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사항은 바슈롬 영업담당자 혹은 바슈롬 마케팅 부서 (070-7167-999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