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본사 세일즈&마케팅 디렉터 내한해 제품 설명회도 열어
참가 안경사에 특별 프로모션 기회 제공 및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도

 

전통의 수입하우스 아이웨어 유통 전문업체 지아이비(대표 장중태)가 오는 4월 6일 서울 오클라우드 호텔 강남에서 제이에프레이(J.F.REY) 론칭 5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국내에 독일 대표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인 '아이씨베를린'을 전개하며 한국 수입 아이웨어 유통시장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지아이비는 화려한 컬러가 돋보이는 프랑스 정통 하우스 아이웨어인 제이에프레이를 5년째 국내에 유통하며, 하우스 아이웨어 유통 전문업체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져 나가고 있다. 
이번 기념행사는 제이에프레이 론칭 5주년을 기념해 프랑스 해외 세일즈&마케팅 담당인 피에르(Pierre)가 내한해 제이에프레이 제품 설명회를 개최함과 동시에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는 6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며 신상품 소개와 피에르 디렉터의 브랜드 히스토리 및 브랜드 컬렉션을 소개하는 자리로 채워지며, 참석 안경사들에게는 식사와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지아이비 장중태 대표는 "제이에프레이와 독점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한지 어느덧 5년째를 맞았다. 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본사 세일즈&마케팅 디렉터가 방문해 안경사 분들께 제품 소개는 물론 제이에프레이 브랜드에 대해 심도있게 얘기해 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며 "안경사 분들의 성원이 아니었다면 제이에프레이의 성장도 없었을 것이다.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소중한 자리를 마련하였으니 바쁘시더라도 부디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셨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제이에프레이는 프랑스 대표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로 디자이너 장 프랑스와 레이와 그의 아내 죠엘이 젊은 디자이너들과 함께 혁신적이고 전위적인 스타일은 물론 독창적인 컬러감으로 최고 품질의 아이웨어 컬렉션을 만들어 내고 있다. 국내에는 지난 2019년부터 지아이비가 새로운 디스트리뷰터로 나서며 안정적이고 신뢰감 있는 영업정책을 바탕으로 안경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