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골라, 2023 브랜드 캠페인 ‘Dig your own style’ NEW 화보 공개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랭골라 아이웨어 캠페인 키워드

프리미엄 아이웨어 브랜드 랭골라가 2023년을 맞이해 새로운 화보와 캠페인을 공개했다.
2023 랭골라의 브랜드 캠페인 키워드는 ‘Dig your own style’이다. 캠페인 주제답게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랭골라 화보는 블랙앤 화이트의 의상 콘셉트와 함께 패셔너블하고 독창적인 아이웨어를 표현하고 있다.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하는데 적합하고, 다양한 라이트와 배경의 색감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는 새 화보에서 랭골라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만날 볼 수 있다. 또 화보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랭골라의 독보적인 아이웨어 스타일링을 추천하고 있다.
랭골라 관계자는 “최대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비쥬얼화해 랭골라를 접해보지 못한 고객에게도 보다 쉽게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싶었다”며 “향후 아름다운 디자인 물론 기능성까지 고객의 니즈에 맞춰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하는 아이웨어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비컨플레이스 정기발행지 ‘비컨 소식지’ 인기몰이
퍼블릭비컨 · 뮤지엄바이비컨 브랜드별 핫이슈 및 패션 트렌드 소개

아이웨어 전문 기업 비컨플레이스가 전국 거래처 안경원에게 유익한 브랜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무료로 발행하고 있는 ‘비컨 소식지’가 많은 안경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비컨플레이스는 지난 2022년 10월에 첫 번째 소식지(Vol.1)를 제작했으며, 브랜드 취급 안경원들의 인기에 힘입어 최근 2023년 3월 두 번째 소식지(Vol.2)까지 발간했다.
소식지는 매년 2회(반기별 1회)에 걸쳐 비컨플레이스가 전개하고 있는 퍼블릭비컨과 뮤지엄바이비컨의 브랜드별 핫이슈 및 패션 트렌드 소개 등을 담고 있다. 안경원들에 필요한 아이웨어 관련 최근 소식을 알리는 정보 제공자 역할을 하면서 많은 거래처에 지속적인 문의를 받고 있다. 비컨플레이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정보와 신선하고 우수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비컨 소식지’로 안경원들의 판매 활성화 등 상생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비컨플레이스의 ‘비컨 소식지’ 구독을 원하는 안경원은 비컨플레이스 마케팅팀 이메일(info@public-beacon.com)로 매장명, 주소, 연락처를 적어 보내면 다음 회차부터 구독할 수 있다.

프리홀드(FREEHOLD), 원조 B2B몰의 품격 대구서 다시 한번 뽐낸다 

국내 대표 안경원 B2B몰 프리홀드(대표 형준혁‧www.freehold.co.kr)가 5일부터 개최되는 제21회 대구국제안경전(이하 디옵스)에 참가한다. 작년보다 부스를 늘려 참가하는 프리홀드는 지난해 디옵스에서도 가장 많은 참관객들이 다녀간 부스 중 하나로 올해 개최된 경기, 서울 보수교육 전시회에서도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하고 높은 제품 퀄리티로 안경사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매년 신모델을 대거 선보이고 있는 프리홀드는 신규 협력사 입점과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안경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안경업계 B2B몰이 자리잡기 전인 2009년 처음 문을 열어 다양한 양질의 제품을 안경원에 공급한 프리홀드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온라인 채널 이용이 급증한 이후 B2B 몰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며 탁월한 제품력과 영업력이 재조명 받고 있다. 
프리홀드는 이번 디옵스에도 자신들의 강점인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워 안경사들의 발길을 붙잡을 계획이다. 프리홀드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디옵스에 참가하게 됐다. 작년보다 부스도 늘리고 제품도 더 많이 선보일 계획이다. 안경사 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코르크의 무한한 변신, 디옵스서 빛날 오트리(O-tree)아이웨어

코르크 소재 안경의 대명사, 오트리아이웨어가 제21회 대구국제안경전(이하 디옵스)에 참가한다. 디옵스의 단골 참가업체인 오트리아이웨어는 올해도 코르크 소재의 무한한 변신을 통해 참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오트리의 2023년도 신모델은 심플, 모던, 브라이트니스 콘셉트로 출시돼 트렌디하면서도 컴팩트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코르크 소재 특유의 느낌을 잘 표현해내 안경사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트리 아이웨어는 감탄사 '오!'를 뜻하는 동시에 최고급 코르크를 제공하는 지중해 나무 '오크트리'의 줄임말로 천연 코르크가 지닌 독특한 문양과 소재 특성을 극대화해 장인의 수작업을 통해 탄생한 핸드메이드 브랜드로 지난 2014년 국내에 첫 선을 보였다. 코르크가 주는 친근함과 자연의 느낌을 최대한 살린 디자인 콘셉트는 안경업계 신선한 바람을 몰고 왔으며, 코르크 특유의 편안한 착용감으로 소비자들과 안경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또 코르크만의 항균 기능으로 땀을 많이 흘리거나 알러지가 있는 착용자에게 이상적인 안경테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