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르게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벌써부터 휴가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카인드러브도 다양한 선글라스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데 Le Weekend(르 위캔드) 컬렉션의 LIDO라인이 주목을 받고 있다.
㈜에스에이치엠코리아(대표 김민지)가 전개하는 아이웨어 전문 브랜드 카인드러브는 독특한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인기가 높아지는 브랜드 중 하나다. 특히 컬렉션 이름과 걸맞게 주말에 떠나는 휴양지에서 맞이하는 한가로운 오후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이 압도적이다.
리도는 총 5가지 컬러다. 가장 기본인 블랙,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브라운, 유니크한 옐로, 화사함이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라이트 브라운, 시크한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그레이 등이다.
특히 최근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이브 변색렌즈 제품은 디자인과 눈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는 평가다. 실내에서는 은은한 틴트렌즈로, 자외선이 있는 실외에서는 그레이 톤 선글라스로, 야간 운전시에는 빚번짐 및 눈부심을 완화시켜주는 드라이브 렌즈 기능까지 접목됐다. 변색 컬러감 역시 젊은층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베이지 컬러가 믹스된 그레이로 자연스럽고 트렌디한 컬러 변화가 매력적이다.
디자인에도 공을 들였다. 사각 안구의 볼드한 쉐입이 강렬하면서도 또렷한 인상을 준다. 안구 전면 상단부의 섬세한 컷팅이 세련된 느낌을 더해주고 있으며 아시안핏의 13mm 일체형 코받
침으로 착용감이 편안한 것도 장점이다. 아이코닉한 메탈 스터드 장식으로 프론트에도 작은 포인트를 줬다. 여름철에 볼드한 쉐입이 자칫 무거울 수 있지만 산뜻하고 가벼운 느낌의 테 컬러감으로 다양한 계절감을 아우를 수 있는 것도 주목할 만하다. 디자인은 물론 소재 역시 이태리 mazzucchelli사의 프리미엄 아세티이트 중에서도 바이오 플라스틱을 사용, 창의성과 디자인 아이텐티티를 잘 담고 있다.
한편, 카인드러브 르위캔드의 리도 제품은 최근 배우 이동휘가 화보촬영 당시 착용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