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키·베이지 등 두가지 컬러

다비치렌즈에서 예비신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브라이덜렌즈 베일링을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베일링렌즈는 이름에 걸맞게 우아하게 드리운 신부의 베일처럼 은은한 컬러 레이어 디자인과 눈물을 머금은 듯 생기를 더해주는 옅은 실버그레이 써클링이 특징인 브라이덜렌즈로 카키, 베이지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그래픽 직경 12.8mm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더하는 베일링은 인체친화적인 MPC+실리콘 하이드로겔 소재를 통해 오랜 시간 착용해도 산뜻한 착용감으로 프로필 사진이나 웨딩 촬영 등 특별한 날 착용하기 좋은 한 달용 컬러렌즈다.

특히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눈을 보호하여 야외에서도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2PCS로 출시된 베일링은 소비자에게 알맞은 도수와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교차 선택할 수 있도록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비치렌즈 관계자는 예비 신부들에겐 아이 메이크업의 완성이라고 불리는 콘택트렌즈를 선택할 때도 적지 않은 고민을 하기에 이러한 고민을 덜고자 특별한 날 편안하고 아름다운 눈빛을 표현할 수 있는 브라이덜렌즈 베일링을 고안했다. 중요한 날을 준비하고 있는 모든 분들께서 베일링렌즈를 경험해 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신제품 베일링렌즈를 비롯한 다비치렌즈 투명·컬러렌즈와 인기 글로벌 팩렌즈는 전국 다비치렌즈 매장 또는 다비치 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