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PC렌즈·HD고해상도 기술, 친환경프레임 G580재질로 무해
안경원 사업자 전용 도매쇼핑몰 운영기업 ㈜이롬파트너스(대표 신동성)가 ‘코코릭(COCOLIC) 키즈 선글라스’를 론칭했다. 코코릭 브랜드는 어린이들이 야외활동과 물놀이 시 필요한 필수품들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엄마의 마음으로 꼼꼼하고 세심하게 고민해 제품 구성을 갖췄다. 또 예쁜 디자인과 편안한 사용감으로 어린이들이 스스로 선택하고 착용하게 한다.
코코릭은 인지도 상승으로 2023년 여름 시즌을 맞아 현대, 롯데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등 유명 유통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코코릭은 친환경 소재의 프레임과 방탄 렌즈를 사용하고 있다.코코릭의 상품 라인은 큐리어스, 하트, 에그, 토니, 모리 등의 선글라스가 있다. 그리고 유아용 국민 물안경으로 크게 사랑받고 있는 빅렌즈 큐브 물안경을 이롬파트너스에서 운영 중인 안경사 전용 도매몰(www.2456867.co.kr)에서만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2023 코코릭 선글라스(COCOLIC SUNGALSSES)는 어린이 안전 KC 인증서 및 자외선 차단 99.9%와 HD고해상도, 미러렌즈를 비롯한 방탄 PC렌즈, 생활방수가 가능한 최상급 렌즈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롬파트너스 관계자는 “해당 렌즈는 40년간 국내외로 수출하는 국내 렌즈 전문기업 한국OGK에서 생산하는 제품으로, 스포츠고글로 유명한 세계적인 브랜드들이 사용하는 렌즈여서, 고퀄리티의 품질로 어린이들의 눈을 보호한다”고 설명했다.그는 “선글라스의 프레임 또한 아이들의 피부를 고려하여, 부드럽고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프레임인 G580 재질을 사용했다. 해당 소재는 무게가 초경량이며, 질감이 우수하여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소재로 특수제작 했다”고 전했다.
이롬파트너스는 코코릭 선글라스 세트 구입시 디스플레이 용품이 함께 제공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상품을 미리 받아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샵트라이(shop try)를 운영 중이다.
문의 031-245-8730
